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신청서 작성방법 온라인으로 이름변경 신청하기

개명신청서 작성방법 온라인으로 이름변경 신청하기

 

 

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했었는데요.
아직도 감감무소식 입니다.
보통 여름에 비가 오는데...
올해는 장마철이 미리 온듯한 기분도 들어요ㅜㅜ

 

 

저희 남매는 이름이 비슷했는데요.
부모님이 지어주셨지만 성별의 혼동이 올 수 있는 이름이었어요.
어릴때도 제 이름이 오빠이름인줄 아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오빠 역시 마찬가지였답니다. ㅋㅋ


저보다도 오빠가 이름에 컴플렉스를 많이 느꼈는지
오빠가 먼저 개명을 했더라구요.
저는 언젠가 이름을 바꾸고 싶다고 막연하게만 생각했는데
개명을 하는걸 보니 저도 이름을 변경하고 싶더라구요!

 

 

이름을 바꾸는게 그동안 산 세월만큼 많은걸 생각해야 해서 쉬운일은 아닌데요.
저도 이름이 맘에안들었는데 바꿀만한 계기가 생겨서 결심했답니다!

 


오빠가 개명대행으로 진행했더라구요.
온라인으로 개명신청서 작성했다고 하길래 저도 소개받았답니다.
오빠가 회사생활을 너무 힘들어해서 답답한 맘에 이름 감명을 받아봤는데
잘 안맞는 이름이라고 알려주셔서 바로 개명신청을 했다고 하거든요.
개명도우미에서 작명 전문가가 이름 감명해주시고 법무사가 법무대행까지 해주셨다고 해서 저도 하게됐어요.

 

성명학적으로 안좋다는 이유를 내세워서 개명허가를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니더군요.
지역별로 허가받기 쉬운 개명사유가 다르고 소명자료도 필요하기 때문에
법무사에 상담 받아보는 것이 필요하겠더라구요~

 


저도 개명도우미를 통해 개명을 완료하고 개명신고까지 빠르게 진행되었어요. ㅎ
개명전문 서비스 중에서도 오래되었고 허가율 높은곳이라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개명대행 업체에용 ^^


전문가가 도와주는 개명신청서 작성과 개명절차 !!
편리하게 온라인 신청해보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