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신청절차,개명방법절차 중요한것은 개명 허가율!

개명신청절차,개명방법절차 중요한것은 개명 허가율!

 

 

 

 

 

 

작년말에 개명도우미 덕에 개명허가를 받은 사람입니다.

제가 3년전쯤 기가된적이 있었어요!

개명을 간절히 바랬기때문에 그만큼 충격이었는데요ㅜㅜ

 

개명심사때 신용조회를 한다는 것을 저는 전혀 몰랐어요..

지금은 아무 탈 없이 금융거래를 하지만

저도 한때는 신용불량자였거든요ㅜㅜ

 

 

 

 

 

 

직장문제로 힘든시기를 겪었는데

그렇다보니 금전적 문제도 생기더라구요~

채무가 밀리다보니 신용불량까지 갔는데

그래도 무사히 회복절차를 거쳐서 신용회복이 되었지만

과거 기록이라서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던게 오산이었네요!

 

 

 

 

 

 

개명 기각되고 나서 한동안은 포기 상태였지만

제 이름으로는 안좋은 기억도 있고 새롭게 시작하고싶은 마음에

개명대행 전문 개명도우미에 문의를 드렸답니다.

온라인신청하고 상담을 받아보니까

제가 몰랐던 부분들이 정말 많았더라구요...

 

 

 

 

 

 

과거 신용불량이었던 것까지 법원에서는 알고 있는데

개명심사시 이것을 통해 악용하진 않을지 확인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그런 사레가 많았나보더라구요~

이름을 바꿔서 채무를 회피한다던가.. 하는 이유 때문에

개명대상자의 예전 기록까지 확인을 하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엔 소명자료가 많이 필요했답니다.

이것도 모르고 무작정 신청만하고 개명사유도 간단하게 썼으니ㅜㅜ

어찌보면 기각될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네요!

 

 

 

 

 

다행히 개명도우미 덕에 뒤늦게라도 알게되어

제대로 준비하기 시작했답니다.

개명사유는 법무사측에서 작성해주신다고 했지만

개인정보가 담긴 서류는 직접 보내드리게 되어있더라구요~
신용관련 서류도 마찬가지랍니다!

 

 

 

 

 

 

신용불량자도 개명도우미에서는 개명이 가능하다는 사실!!

이웃님들께도 꼭 알려드리고 싶었네요~

개명이라는 것이 지역마다, 법원마다 다르다 보니

딱 정해져있는 절차가 무의미하더라구요ㅜㅜ

 

개명 하시려는 분들은 개명도우미에서 꼭 상담 받아보세요!
온라인개명신청이 가능합니다~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