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이름 고민~ 드디어 이름짓기 완료 !!

개명이름 고민~ 드디어 이름짓기 완료 !!

 

 

개명하겠다고 결심은 했지만

이름을 정하는게 참 어려운 일이더군요 ..

 

개명에 대해 조금 알아보니 ..

바꾼 이름이 적응이 안되고 어색해서

재개명을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저는 ..이름을 짓고 미리 사용해보기로 했답니다.

 

 

 

 

사주포럼 홈페이지에서 정통 이름짓기를 선택!

예쁜이름을 직접 작명하는 서비스에요~

사주성명학적으로 이름을 짓는 셀프 작명이랍니다 ♡

 

 

 

 

 

사주를 분석해보려면 출생일시를 입력해야 하죠~
나에게 좋은 이름을 추천해주는 작명 프로그램!

 

 

 

 

생각한 이름을 입력하여 이름보기를 해도 되고

빈칸인 채로 이름보기를 해도 된답니다.

다양한 이름작명이 가능하거든요~
생각한이름을 입력하면 그 이름에 대한 한자만 추천이 되고,

이름보기는 본인 사주에 맞는 이름들이 전체적으로 작명이 되요~

 

 

 

이름 하나하나마다 풀이가 되어있고 사주풀이도 함꼐 제공됩니다.

사주포럼 이름짓기프로그램 완전 반하겠어요 ..

많은 데이터 덕분에 저에게도 큰 도움이 되네요 ....^^

 

 

 

 

 

이름을 정하고 한달 조금 넘게 사용중인데요.

조만간 법원에도 신청해서 정식으로 이름이 바뀔 예정입니다. ㅎㅎ

내이름 내가지은거라 그런지 더 만족스럽고 맘에드네요~
개명이름 고민중이신 분들께 사주포럼 넘나 추천하고 싶어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