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이름 잘짓는곳, 성남 개명 유명한곳 추천!

개명이름 잘짓는곳, 성남 개명 유명한곳 추천!

 

 

 

 

성남에서 개명 유명한곳이 있드라구요~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가 있어서

이름을 받아봤답니다. ㅎㅎ

 

저는 개명을 하려고 했는데

좋은 이름이 생각나질 않았어요ㅜㅜ

그리고 대부분 성명학적인 이유로 개명을 한다고하는데

저는 아니지만.. 나중에 또 생각날것같아서

이왕이면 사주랑 좋은 이름으로 바꾸자고 생각했죠!

 

 

 

개명으로 유명한곳은

온라인작명소라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도 있답니다!

작명을 전문으로 하시는 분께서

사주를 먼저 풀어보고 이름을 지어주신다고 해요~

 

 

 

 

성명학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전문 작명가가 어감도 예쁘게 잘 지어주셨어요!

제맘에도 들더라구요^^

 

 

 

 

 

아이이름작명원이라는 곳인데

이름이 조금 아쉽거나 선택하기 힘들었다면

재작명도 신청 가능해요!!

개명하려고 고민하신다면

새롭게 좋은 이름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온라인 개명신청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