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이름 직접짓는법 셀프작명소 강추합니다

개명이름 직접짓는법 셀프작명소 강추합니다

 

 

 

 

 

 

2023년이 되기 전 연말에 신년운세를 보러 갔어요.

소개받고 갔는데 꽤나 정확하게 사주를 얘기해주시네요 ㅋㅋ

제가 올해말에 시작하려는 사업이 있는데

그게 잘되려면 이름을 바꾸는게 어떻겠냐고 하시는거에요!!

 

음..저도 이름을 바꾸고싶다는 생각을 여러번 해봤지만

뚜렷한 계기가 없어서였는지 실행은 하지않고 있었거든요 ㅋㅋ

 

 

 

 

신년운세를 흘려들어야 하나 진짜로 이름을 바꿔봐야 하나..

한달넘게 고민한것 같네요~

고민이 된다는 것은 이름을 바꿀떄가 되었다는 하늘의 뜻이라 생각하고

개명을 하기로 결정!!
개명이름을 짓기위해 셀프작명소로 달려갔습니다.

 

 

이름을 잘짓는곳을 나름 찾아보았는데 

사주에도 이름이 잘 맞아야 하고 세련되면서 내 맘에 드는 이름이었으면 좋겠어서

셀프작명이 낫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사주포럼에서 이름짓는 방법을 보니 프로그램으로 쉽게 접할 수가 있어서 맘에들었답니다.

 

 

 

 

사주입력하고 내게 맞는 이름을 쭈욱 살펴보면 되는데요.

수백개의 이름이 다 마음에 들 수는 없다 생각했는데 반전으로 예쁜이름이 너무 많은거에요..

너무 튀지않으면서 사업적으로 기억되기 쉬울만한 그런 이름을 찾아봤어요.

몇가지는 보관함에 넣었다가 다시보기도 하고 그랬답니다. ㅎㅎ

결제하면 한달이나 몇번이고 다시볼 수 있어서 이름고르기에 좋은 프로그램이었어요~~

 

작명소에서 직접 이름을 받으면 너무 한정되어있고 오래된 느낌의 이름을 지어주는 경우가 있지만

사주포럼 셀프작명은 시대의 분위기를 잘 반영한 것 같답니다 ㅋㅋ

성인이어도 요즘 스타일의 이름을 쓸 수 있는거잖아요~~
내맘에 드는 이름 내가 직접짓기에 완벽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어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