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이 어려운이유, 허가율 높이는 방법

개명이 어려운이유, 허가율 높이는 방법

 

 

요즘 개명허가받기가 어렵다는 얘기가 많아요~~

저도 이름을 바꾸고 싶은 마음은 몇년째 있었지만 방법도 모르고 어렵다고 들어서

약간의 겁이 난다는 핑계로 미루고 있었어요.

 

개명에 대한 기사도 여러개 접해보고 나름의 준비를 하던 도중 ..

개명을 전문으로 법무사에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되고 상담을 시도해봤답니다!

케바케라고 말씀하시는데 신용거래, 벌금형 등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 같았어요~

저에게는 아무 문제가 없을거라고 생각했지만 깊게 상담을 받아보니 허가받기 힘들만한 것들이

있더라구요ㅠㅠ

 

 

 

 

역시 개명은 어렵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고 법무대행을 정식으로 신청했땁니다.

개명도우미에서는 인터넷신청을 먼저 하면 자세하게 개명에 대해 알려주시는데요.

지역차이도 있다고 하여 하나하나 신경써서 진행해주세요.

어떤 지역은 신용도가 안좋다는 이유로 허가를 안내주기도 하더라구요...

 

개명허가율을 높이는 방법! 정답은 개명도우미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름 변경을 도와주는 법무사는 많지만 개명도우미 만큼 확실한 곳은 없다는생각이 들었어요.

저의 상황에 맞게 개명사유를 써주시고 3개월가량 되는 개명 심사기간동안 중간중간 연락도 주셨는데요.

허가 후 호적정리로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는 개명법무사입니다.

 

 

 

 

후불제 비용걸제식이고 전국 모든분들 개명대행이 가능하니까요~

여기보다 확실한 곳은 없을거에요~~

선불로 비용 받는 곳들은 허가율이 높다고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결정하시길 바라구요.

개명 재개명까지도 개명도우미에서 상담 가능하답니다.

 

 

 

 

쉽지 않은 개명 결정이었을텐데요.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개명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