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작명! 개명은 이름짓기도 중요하죠~

개명작명! 개명은 이름짓기도 중요하죠~

 

 

이름을 변경하려고 할 때,

바꿀 이름을 정하는게 순서인데요.

개명도 참 어렵네요~

 

 

저도 2년전에 개명을 했는데요.

이름 정하는것만 1년가까이 걸렸던것 같아요...

현재 이름에 불만족스러워서 이름을 바꾸는건데

최대한 마음에들고 만족도가 높은 완벽한 이름으로

결정해야 하니까요!

 

 

 

 

 

여러가지 이름 중에서도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고...

이 이름은 안이쁘고 다른이름으로 하자니

1% 부족한 느낌이고...

이랫다 저랫다 하더라구요. ㅋㅋㅋ

 

 

 

 

 

 

내가 이름을 지어보기도 하고

작명소 여러군데에 맡겨보기도 하다가

진짜 이름 잘짓는곳을 찾았어요. ㅎ

 

저는 아이이름작명원 이라는 곳에서

개명작명을 받았는데요.

사주에 잘 맞는 이름 여러개를 지어주는건

타 작명소들과 비슷한 부분이이죠~

 

 

 

 

 

 

다만 작명된 이름이 남다르답니다.

보통 작명소에 맡기면 올드한 이름을 지어주기 때문에

맘에안들어하시는 경우가 참 많지만

아이이름작명원은 그 편견을 깰 수 있습니다!!

 

저는 신청할때 올드하지않게, 특수한 글자는 제외하고

작명해달라고 요청을 드렸었어요.

제가 좀 까다롭게 굴긴 했지만...

개명하는거니까 신중할수밖에 없더라고요ㅜ

 

 

 

 

 

 

저의 요청사항을 다 고려해서

좋은 이름을 추천해주셨는데요!
저에겐 성명학보다 이름이 더 중요햇기에...

결과를 보니 다 만족스럽더라구요^^

 

 

 

 

사주와도 잘맞으면서 부르기좋고..

제가 좋아하는 느낌으로 지어주셔서

넘나 좋았지요. ㅎㅎ

몇군데의 작명소 끝에 드뎌 맘에드는 이름을

찾은거니까요^^

 

 

 

 

 

 

이웃님들께도 개명하실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좋은이름 받으시라고

권유해드리고 싶어요. ㅎ

 

 

 

 

 

 

작명,개명 남녀노소 누구나 이름지을 수 있으니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되요~

아이이름작명원 홈피에도 작명개명 관련된 내용들이 많으니

한번쯤 보시면 많은 도움 될거랍니다^^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