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절차! 개명대행사이트에 신청하세요 ~

개명절차! 개명대행사이트에 신청하세요 ~

 

 

 

 

 

 

어쩌다보니 개명을 하게 되었네요ㅜㅜ

이름에 대해 별생각 없었는데

작년까지도 너무 취업도 안되고 계획하는 일이 다 어그러지다 보니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면서 이름이 문제인가 싶더라구요.

 

처음엔 사주 안믿었는데 이름풀이를 해보고 나서

강한 확신이 왔어요.

그 동안 제가 겪었던 힘든일들이 그대로 풀이에 나오는것을 보고 ...

명을 꼭 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부모님께서 좋은이름을 따로 받아다주셨고

법원에 신청해서 이름을 바꿔야 하는데

인터넷으로 정보를 조금 찾아보니 허가받는 과정이 은근 까다롭더군요~
혼자하기엔 무리겠다 해서 개명도우미에 문의했어요 !

 

 

 

 

 

개명대행 사이트에 신청하면 되는 방식이더라구요~
바꿀 이름이랑 개명사유, 개명신청서에 작성해서 법원에 내면

기타 서류나 소명자료들을 토대로 심사를 받게 되는데

시간이 꽤나 걸리더라구요 !!
그치만 개명사유도 신경써서 잘 써야 하고 필요에따라 소명자료준비도 해야하는데

일반적으론 다들 요령을 몰라서 기각당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개명대행사이트의 장점은 그만큼 허가율이 높기 때문에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거죠~
개명도우미는 개명만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지역별로도 절차가 달라진다고 하네요.

법원에서는 개명대상자에 대해 여러가지 신원확인을 하기 때문에

어떠한 기록에 대해서는 따로 서류준비가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개명에는 정답이 없다고 하는것 같네요..

 

 

 

 

 

 

혹시라도 개명할 계획이 있다면 ..

개명도우미를 꼭 추천해드립니다 !!

재개명 하시는 분들도 개명도우미에서 진행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개명허가율에 대해 상담 받아보셔도 좋을듯하네요 ^^*

 

 

낼부터 추석연휴네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