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취소? 재개명신청, 재개명절차와 방법!!

개명취소? 재개명신청, 재개명절차와 방법!!

 

 

 

안녕하세요 ~^^


제가 3년전 개명을 하고 완벽하게 이름이 바뀌었어요.
그 전까지는 법원에 신청하지 않고 예명식으로만 쓰고 있었는데요.
몇년간 이렇게 임의로 사용했던 것이 실제 개명심사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제가 개명을 한 이후로 친구들이 저에게 개명에 대한 것들을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저는 개명대행업체 '개명도우미'를 통해 이름을 바꿨는데요.
이름 바꾸는것도 신중했고 법원 신청 전에도 조금은 겁이 나서 여기저기 알아봤답니다.

 

 

 

 

고민없이 '개명도우미' 를 선택한 이유 !!
비용이 후불제라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


보통 개명법무사들은 선불지급을 하는곳이 많더라구요.
처음엔 그게 당연한 줄 알았지만.. 개명도우미는 그만큼 믿음이 가게 만들었죠~

 

 


이름을 바꿔야겠다고 결정하기까지도 많은 과정이 있었는데요.
비록 몇년간 불려온 이름이지만 개명 이후에 싫증나거나 마음에 안들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0.5% 정도 있었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되면 재개명을 해야 하니까요 ㅜㅜ


개명 취소는 심사중에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백프로라고는 할 수 없으니 신중히 결정해야 할 일이겠지요~
또한 다시 예전이름으로 돌아가고 싶다?
이럴 경우엔 개명 취소는 불가능하고, 재개명신청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개명을 두번이나 하게 되는거죠~

 

 

 


요즘 워낙에 개명하는 분들이 많으시고 재개명까지도 하시기 때문에
이름을 바꾼다는게 그렇게 큰 이슈가 될 일도 아닌것 같더라구요~
내가 생각했던 대로 다 되지 않는다는 것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개명도우미에서는 개명 취소, 재개명신청, 재개명절차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 개명과는 절차와 비용이 조금 다르지만 허가율이 높은 곳이라고 적극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
간단하게 온라인 신청으로 할 수 있고 내가 법원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저렴한 가격을 부르며 개명 대행 해준다는 곳들이 많은데요.
가격적으로만 매력이 있을 뿐 허가율이 보장되지 않는곳이 대다수입니다.
중요한 것은 개명 허가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인데요 ~
어떤식으로 절차를 진행 하는지, 어느정도의 경력이 있는지 이런것들을 보고 대행업체를 선택하셔야 할거에요.


개명도우미는 그만큼 오래된 곳이기 때문에 노하우가 풍부하답니다.^^

 

 


온라인 개명신청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