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하고싶다면 ?!! 개명할 이름짓기 !!

개명하고싶다면 ?!! 개명할 이름짓기 !!

 

 

 


요즘 셀프작명소가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희 사촌오빠가 아기이름을 자기가 직접 지어줬다고 무척이나 자랑을해서 어떻게 지었냐고 하니까
사주와 성명학에 잘 맞는 이름이라고 하는거에요.
오빠는 전문가도 아닌데 어떻게 그게 가능하냐고~ 단기간에 성명학 공부라도 했나? 싶었더니
사주포럼 셀프작명소가 그 비결이라고 하네요 !!


궁금해서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
세상에 !! 성명학 전문가들도 많이 사용할 만큼 고품격 프로그램이더라구요.
현재 접속해있는 회원들만 해도 수가 어마어마 ...
다들 작명/개명에 열중이신것같아요 ㅎㅎㅎ

 

 

 


아기작명은 물론 개명하시는 분들까지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선택하려고 셀프작명소를 열심히 이용하시는것 같아요.
사실 제가 개명할생각이라 이름을 어떻게 지어야할지 몰랐거든요.
아무래도 좋은이름도 중요하지만 부르는 느낌도 생각해야하고 ..
너무 촌스럽거나 옛날느낌나는 이름은 싫고 ..
계속 쓰는 이름이라 그런지 참 까다롭게 되네요 ㅎㅎㅎ

 

 

 

 


제이름도 한번 직접 지어보았는데요.
추천되는 이름이 참 많은데 마음에 드는 이름도 꽤 있어서 보관함에 넣어놓고 고민하고있어요 ㅎㅎ
저의 지금 이름도 한번 보니 사주랑 살짝 안맞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개명생각하길 잘했죠뭐~~


개명하려면 ..첫 순서가 개명할이름을 짓는것이잖아요.
한번 개명하고나면 또 하기는 아주아주 어렵다고 하니 개명할 이름을 대충 정할것이 아니라
사주포럼 셀프작명소를 통해서 내맘에 쏙드는 이름으로 잘 골라보시면 좋을거에요.
점점 발전하는 삶을 위해~~~ 개명을 원하시는 분들 모두다 성공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