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하고싶은 이름, 사주에 맞게 셀프작명!!

개명하고싶은 이름, 사주에 맞게 셀프작명!!

 

 

 

 

 

저는 이름이 너무너무 바꾸고 싶었답니다!!

특이하지만 안예쁜 이름때문에 한이 맺힐 정도로~
이름을 말해야 하는 상황조차 싫어했었지요ㅜㅜ

 

대학 졸업하고 취직한 이후부터는 다른 이름을 쓰기 시작했어요~

저는 흔한이름이 좋더라구요.

젤로 맘에드는 이름으로 말하고 다녔고 어느덧 느낌상으론 이미 내이름인데

호적과 다른게 매우 신경쓰이더라구요.

 

 

 

 

호적을 바꾸기 전에 제대로 이름을 다시 지어보자! 하며 셀프작명을 시작~

몇년간 이름에 대한 정보를 찾으려 검색을 많이 해보았는데

셀프작명을 최근에 발견하게 됐네요~

 

직장에서 쓰던이름에 한자를 붙이면 어떨까 해서 셀프작명프로그램 시작!

맨처음엔 생년월일시를 입력해야 합니다.

사주에 맞게 셀프작명을 하기 때문이에요~

개명하고 싶은 이름을 검색엔진으로 돌리면!!
맞는 한자를 알려준답니다.

 

이게 100% 가능한것은 아니고

정해놓은 이름이 맞는 한자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다는것 먼저 참고하셔야 해요~

 

 

 

 

개명하고 싶은 이름!!!

내 사주와 적합한 이름이라면 더 좋겠죠?

정해놓은 이름이 없으면 프로그램으로 추천받을 수도 있어요~
앞으로 인생살며 불려질 이름인데 나와 잘 맞는 이름으로 선택하셔야 해요.

저는 현재 보관함에 3개 넣어놓고 고민중입니다.

추천된 이름이 더 예쁜것 같기도 해서요~ㅠ

 

 

셀프작명! 사주포럼에서 할 수 있답니다~^^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