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하기전 좋은이름인지 이름풀이프로그램으로 판단해보세요.

개명하기전 좋은이름인지 이름풀이프로그램으로 판단해보세요.

 

 

 

 

제가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개명을 드디어 이루게 될 기회가 왔어요~

여러가지 사정상 이름만 지어놓고서 쓰기만 하고 호적상 이름은 그대로였지만

개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명절차를 알아보다보니 준비해야 할 서류, 신청서 등은 준비되었지만

개명사유를 구체적으로 쓰라는데.. 어렵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나 예시로 참고해봤는데 대부분 성명학적인 이유인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쓰던이름도 어떨까 궁금해졌네요.

 

 

 

 

개명하기전 이름도 엄마가 그이름 안좋다고 다른이름으로 부르겠다고 하셔서

처음엔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요.

생각해보니 저도 성명학적인 이유로 개명을 하는거잖아요!

그래서 궁금해지더라구요. 내 이름은 성명학적으로 어떤지 이름풀이를 해보고 싶었어요.

 

 

사주포럼에서 정통 이름풀이프로그램을 통해 결과를 빠르게 볼수있었어요~~

이름 하나씩 풀이를 해주는데요.

호적상 이름과 개명할 이름까지 다 보았답니다.

기본적으로 사주를 풀이해주고 그 다음에는 이름 한자 획수와 수리4격 등 자세한 이름풀이가 나왔어요.

개명하기 전에 이름에 대해 자세히 알수가있어서 참 좋더군요!!

 

 

 

 

근데 제가 지금 불리고 있는 이름이 한부분이 좋지 않다고 나와서~

한자를 바꿔보려고 생각중이랍니다.

사주포럼이 아니었다면 이것도 모르고 개명신청했다가 후회할뻔했죠~~

사주포럼의 정통 이름풀이프로그램은 간단한 방법으로 이름의 사용여부를 판단해주어서

개명하시려는 분들이 꼭 한번 이용해보실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이네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