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개명허가신청서 필요서류,절차,개명방법

개명허가신청서 필요서류,절차,개명방법

 

 

개명을 하려면, 일단 개명할 이름을 먼저 정해놓아야겠죠!

요즘은 한자이름으로 바꾸시는 분들이 대다수랍니다.

한글이름에 한자이름으로 바꾸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개명을 원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개명 방법!

한번에 허가받기가 참 힘들죠. 그만큼 개명에 대한 준비절차도 필요합니다.

개명허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필요한 서류와 함께 첨부하여 법원에 제출하죠~

하지만 허가받기도 어찌보면 까다롭답니다.

개명사유나 내가 속한 지역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지만 그외 경우의수가 많죠!

쉽지않아요ㅜㅜ

 

 

개명허가신청서 작성법! 등등 서류준비하기~ 이 복잡한 절차들을

개명도우미가 대신 해준다면? 정말 편리하겠죠 ㅎㅎ

저는 일이 바쁘다보니 법원에 갈 시간조차 나지 않았어요. 주말에 갈 수도 없고ㅜㅜ

그래서 개명도우미에게 부탁했답니다 ..

정말 친절하게도 진행전에 전화상담 후 중간중간 진행이 어떻게 되고있는지 연락을 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ㅎ

 

 

대부분 개명대행사와는 조금 다르게 개명도우미는 후불제랍니다 !

모든 개명절차가 끝난 후에 결제하는 곳이에요~

그 전에는 전혀 결제할일이 없답니다.ㅎㅎ 저도 개명도우미에 의뢰하고 너무 좋았답니다.

개명허가신청서 작성부터 허가받은 후 호적정리까지 도와주시니까~

너무 편리하죠!

 

 

개명허가신청서에 개명 사유도 적어야 하기 때문에 이부분은 전문가에게 맡기는것이 정답!ㅠ

사유로 인해 허가율이 갈릴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

개명하려고 준비하시는 분들! 개명도우미에 의뢰하시면 시간절약, 빠른 개명으로 새로운 이름을

얻을 수 있을거에요! 강력 추천드려요 ^^

 

->> 새로운이름! 개명신청하기. 개명도우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