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품격 작명프로그램 아기이름 직접 짓기

고품격 작명프로그램 아기이름 직접 짓기



아기가 태어났는데 일주일넘게 이름을 정하지 못하고 있어서
작명소에 맡기기로 했답니다. ㅋㅋ
아기이름 짓기 가격이 꽤나 비싼데 맘에드는이름이 영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러다 친구가 추천해준 작명프로그램이 생각났어요.
사주포럼을 검색해서 어플을 받았고 정통이름짓기에 들어가서 아기이름 직접 짓기를 할 수 있더군요!!
아기 사주를 넣고 추천되는 이름을 보면 되는거였어요~


작명소에서 받는 이름보다 더 어감이 예쁘고 현대적이었는데요.
유행에 어울리는 이름같기도 하고..
제맘에 드는 이름이 많더군요!!
한자이름 한글이름 다 가능한데 이름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름이 안좋다고 개명하는사람들 많잖아요~
그래서 처음 지을때 제대로 해야겠다고 하고 작명프로그램까지 하게 됐는데
가성비 넘나 좋은것같네요 ㅎㅎ


셀프이름짓기까지 해보니 어느순간부터 이름에 관심이 생기고
사람들의 이름을 눈여겨보게 되는데
좋은 현상일까요?
이름을 잘 기억하게 되는것 같네요~

 



작명프로그램에서는 가나다순으로 추천이 되는데
워낙 다양해서 맘에 드는 이름이 한두개쯤은 꼭 있을거에요.
여러분들꼐도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당 ^^*

 

 

m.sajuforum.com  

 

http://m.sajuforum.com

 

m.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