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명 작명소, 인터넷작명소 신청해보세요 ^^

인터넷작명소에서 아기이름받고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왔습니당 ^^

아기가 태어난 날에 맞게 성명학적으로 좋은 이름을 지으려면

작명소를 잘 고르는것도 중요하더라구요!
광명에서 유명하다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이름을 지었어요!ㅎ





사실 인터넷작명소이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 곳이기도 해요 ^^

사이트를 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세련되었죠? ㅎㅎ

작명하시는 분도 세련된 감각을 갖고 계세요 ^^

너무 옛날느낌의 이름이 아니라 제 맘에드는 느낌의 이름들이었어요. ㅎㅎ





나중에 둘째아이 계획도 있어서...

둘째태어나면 또 여기 신청하려고 해요. ㅎㅎ

신청서에 보니까 돌림자 적는 란도 있더라구요~

돌림자 요청할 수도 있고 생각해둔 이름도

문의해봐도 된답니당. ㅎㅎ

광명작명소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요!!~ ^^

아기이름 아직 고민중이라면.. 당장 신청해보세요!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