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아기이름 여자아기이름 잘짓는 인터넷작명소

남자아기이름 여자아기이름 잘짓는 인터넷작명소


올여름 너무 덥네요ㅜㅜ
저번주까지도 너무 더워서 힘들었는데요....
비오고 어느순간 조금 나아져서 보니..
이번주가 벌써 입추가 다가옵니다. ㅎㅎㅎ
이 날씨에 웬 입추~~ 라고 생각할 순 있지만..
절기가 은근 잘 맞는거 아시죠?ㅎㅎ

 


코로나와 함께하는 두번째 여름이에요~
작년 휴가때도 코로나땜에 어디 가기 조심스러웠는데..
1넌뒤에까지 이럴줄은 몰랐네요~
확진자는 점점 늘고있으니~~ 언제 종식되려나 모르겠어요.
이웃님들 백신접종은 하셨는지요~ㅜㅜ


비대면 서비스가 유행인 요즘..
작명소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당 ~
이름 진짜 잘짓는 작명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예전에 제가 조카이름 지어주고 울아기 태어나서 또 작명신청을 했거든요?
그때 받아본 작명추천서가 기억에 남아서 울아기이름도 짓게 되었어용. ㅎㅎ


신청은 누가해도 상관없어요~
작명 대상자의 정보가 정확히 입력되면 되고...
신청하면 또한번 확인해주시기도 하네요 ㅎ
저는 중성적인 이름을 선호해서 남녀 구분 안될만한 이름으로 부탁드렸어요 ㅋㅋ



작명된 이름은 사이트만 들어가면 확인이 가능한데요.
아기 아빠엄마 이름 쓰면 된답니다~
가격까지도 넘나 착하고.. 서비스 좋은곳 !!
한자이름 지어주시면서 영어이름도 같이 주시거든요~
언제고 쓸수있는 영어이름도 넘나 예쁘다는. ㅎㅎ



이름은 아기가 태어나서 짓는거지만 이름 짓는 이 순간이 평생 한번뿐이기도 하지요?
잘못된 방식으로 지어서 나중에 개명하는 일이 없게 하려면 좋은 작명가를 만나는 일도 중요하답니다.

아이이름작명원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정통적인 방식만을 고집하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좋은 이름이 후천운도 좋게 만들지요~
이름짓는 일은 처음에 올바르게 해야 한답니다 !!

 



성명학적으로 좋은 이름을 선택해야 하지만 이름의 어감도 무시할 수 없죠?
아이이름작명원 원장님이 센스가 있으셔서 시대에 어울리는 이름 잘지어주시기로 유명하거든요~

이름이 맘에 안들었다면 재작명 신청을 할 수가 있구요~
작명인증서까지 잘 보관해두세용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