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아기이름 작명 잘하는곳 어디일까요

남자아기이름 작명 잘하는곳 어디일까요



첫째는 딸 둘째는 아들~~
저의 바람이 이루어졌어요. ㅎㅎ
첫째딸이 적당히 커갈때쯤 둘째가 계획한대로 생겼네요.
두아이들 다 건강하게 태어나주었고 딸래미 이름 지었던 작명 잘하는곳으로 또 가게됐어요.


남매느낌 들게 비슷한 이름을 지어보면 어떨까 해서
돌림자로 이름을 몇개 지어봤는데 사주랑은 어떨지 모르겠더라구요.
작명잘하는곳 사이트에 보면 선호하는 이름을 적어놓을 수 있답니다.
딸 이름과 비슷하면서도 남자아기이름 느낌 나게 작명해주셨으면 했어요!




온라인 작명 잘하는곳에서 신청하는거라 어렵지 않구요!
호랑이띠 아기 이름 잘짓는곳이라 하더라구요~~
올해 얼마나 많은 아이들의 좋은 이름을 지어주셨을지. ㅎㅎ
아기이름 어감 예쁘기로도 후기가 유명하더군요~


작명 잘하는곳 찾다보면 너무 과장광고된 곳들도 눈에 띄는데
이름지을 때 사주를 보는지 알아볼필요가 있겠어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아기 사주를 먼저 보고 획수까지 맞춰 지어주신다고 합니다^^

 




아기아빠가 유독 궁금해하더라구요.
중학교 때 반 친구가 이름으로 놀림당했던걸 기억하는지
그때 얘길 해주는데..
이름으로 생긴 별명은 평생 간다며 ㅋㅋㅋㅋㅋ
성씨랑도 잘 어울렸으면 하더라구요.
저는 그냥저냥 무난한 이름이길 바랬어요~
친구끼리 놀리면서 친해지기도 하는거죠 뭐..
제가 너무 무덤덤한건지 ㅋㅋㅋ


홈페이지를 통해 남자아기이름 작명 확인해보니
제맘에 쏙 들어오는 이름이 있었어요!
다행히 아기아빠와 의견이 맞아서 이름을 정하는데 어렵지 않았네요. ㅎㅎㅎ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할 때 돌림자이름, 생각한 이름 다 봐주시기도 하니까
주저말고 신청해보세요~ 가격도 착하네요^^

 

 

>> 남자아이 작명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