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아기 이름 인기순위 셀프작명으로 알아볼까요!?

남자아기 이름 인기순위 셀프작명으로 알아볼까요!?

 

 

 

 

요즘 아기부모님들은 이름 지을 때 셀프작명을 많이 하신다면서요!!?

셀프작명이라는 말이 낯설고 신기하게 느껴졌는데

사주포럼 이라는 사이트에서 누구나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덕분에 우리아들 이름도 손쉽게 수준높은 이름으로 지어줄 수 있었네요~

우리 가족들끼리 몇가지 후보를 정해두기는 했었습니다. ㅎㅎ

아버님께서 돌림자를 포함한 이름 세가지를 지어주셨더라구요.

보통 돌림자 따면 촌스런 이름이 된다고는 하는데 제가 보기에 나쁘지않았어요~

아버님도 나름 센스가 있으신지 요즘시대와 잘 어울릴만한 이름이더라구요 ㅋㅋ

 

 

 

 

약간 흔하게 느껴지기는 했지만 돌림자가 들어간 이름이라 우리 집안 느낌이 나기도 하고

성씨와 연결하면 자연스럽고 해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요.

문득 남자아기는 요즘 어떤 이름을 많이 쓸까 하며 인기순위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ㅎㅎ

 

이름은 평생 부를건데 결정하기까지 여러가지 따져보고 알아봐도 늦지 않다고 생각했거든요~
사주포럼 셀프작명사이트에 아기이름 인기순위가 보기좋게 잘 나와있었어요!
최근에 많이 봤던 이름도 있고 드라마 주인공이나 조연들 배역 이름도 가끔 보이네요 ㅋㅋ

둥글둥글한 어감을 요즘은 선호하는것 같아요~
저 또한 같은생각이랍니다. ㅎㅎ

 

 

 

 

셀프작명으로 유명한 사이트라서 저도 한번 도전해봤는데요.

돌림자를 넣고도 작명해볼 수가 있었어요!

돌림자 들어간 이름만 검색해보니 수리나 획수 등등 성명학적인 모든걸 따져서 작명된 이름 후보들이

쭈욱 보기좋게 나왔어요!

돌림자가 들어갔을 때 좋은 이름도 있지만 안좋은 이름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기준표를 보고 잘 골라야 할것 같아요~~

 

 

 

 

돌림자를 무조건 고집하기보다는 최대한 아기에게 잘 맞고 어울리는 이름에 집중했는데요.

아버님이 지어주신 이름에 아기에게 잘 맞는 한자도 나왔고 어감도 예뻐서 만족스러운 이름이 된것 같아요.

가족 모두가 맘에들어하는 이름으로 결정이 되었네요~^^

 

아기이름 지을 때 사주포럼 아기이름인기순위를 참고하시면 수월하게 해결될 것 같습니다!
강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