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이름추천 정통성명학과 잘 맞는 예쁘고 좋은 아기이름

남자이름추천 정통성명학과 잘 맞는 예쁘고 좋은 아기이름

 

 

 

 

집안의 기둥역할을 하게 될..지도 모르는 아들래미가 태어나서

좋은 이름을 지어주려고 노력했습니다. ㅎㅎ

이름을 생각해보다가 하나만 딱 찝어내기가 어려워서 작명소를 알아보기 시작했네용.

지역카페에서 정보를 얻어보니 인터넷작명소가 인기있더라구요.

 

 

아기이름을 지으려니 여러가지 생각도 들고 신중해졌는데요.

이름을 한번 지으면 아기가 계속 들으면서 살아가는 삶에도 영향이 있겠지만

인격 형성에도 조금은 도움이 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의미나 상징성을 고려해가며 짓고 싶었답니다.

평범한 어감의 이름일지라도 속뜻은 우리아이만의 특별함이 담겼으면 싶더라구요 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이라는 곳을 추천받아 선택했고 사이트에 들어가 작명신청을 했습니다.

사이트에 작명신청하는 페이지가 있더라구용.

중요표시가 된 칸을 포함해서 빈칸을 채웠는데 아기 출생일시랑 엄마아빠 이름, 돌림자,

작명시 기타 요청사항 등 이었습니다.

아기에게 형제나 친척, 가까운 지인들이 있으면 이름이 안겹치게 피해서 짓는 것도 필요하더라구요.

자주 보는 조카와 이름이 똑같으면 아이들끼리도 헷갈려할 수 있으니...

작명신청 중에 연락처 확인해서 생각나는 이름들 미리 적어드렸어요 ㅋㅋ

 

 

아이이름작명원은 이름이 완성되기까지 2일 소요됩니다.

이틀동안 너무 궁금했지만 꾹 참고 기다렸어요 ㅎㅎ

남자이름추천 잘한다고 소문난 곳인데 이것도 태어난 사주에 따라 다를테니..

그래서 우리아이 사주에는 어떤 이름이 맞는다고 할지 ㅋㅋ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작명신청해놓고 가족들 의견 수렴을 위해 여쭤봤는데요.

시어머님이 맘에 들어하신 이름 하나가 있었더라구요.

그동안은 말씀 안하고 계셨다가 저희 아이 태어나면 알려주고싶었다며 ㅋㅋㅋ

성씨랑 잘어울리고 부르기에 좋아서 아이이름작명원에 추가문의 했습니다 ㅎㅎ

여기 작명소는 생각해놓은 이름 있는지도 확인해주시거든요.

예쁘고 좋은 아기이름을 엄마아빠 취향에 최대한 맞추기위해 선호하는 이름이 있는지 받는거에요.

아기 사주랑 맞게 나오면 한자이름 추천해주시는데 안맞으면 패스~~

저희도 안맞는 이름은 과감히 제외하고싶었기 때문에 ㅎㅎ

 

 

어찌저찌 2일이 지나고 드디어 이름 받는날!!!

사이트에서 아빠이름 엄마이름 쓰면 로그인이 되고 작명추천서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아이에게 맞는 남자이름추천서를 작성해주셨어요.

이름풀이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해주셨더라구요 ㅎㅎㅎ 

가성비 좋은 작명원인데 작명비용조차 전혀 아깝지 않음!!

 

 

온라인이라 가족들도 쉽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편리했고..

양가 부모님들과 저희 형제들끼리도 같이 보면서 투표를 시작했답니다. ㅋㅋ

다들 의견이 달랐지만 그 중에서 제가 제일 마음이 가는 이름으로 결정하려고 해요~~

 

 

 

 

 

이번에 정해지는 이름이 우리아들이 인생 사는 동안 가장 가까이 있고 많이 들을 이름이잖아요!

그래서인지 아이에게도 좋은 영향이 갈만한 이름으로 고르게 되는데 작명소에서는 무조건 사주에 맞는 이름만 작명하시기 때문에 어떤 이름을 선택해도 다 좋다고 하십니다. ㅎㅎ

우선순위 이런거 없이 다 좋은 이름이라서 어감만 다르뿐이라고 하셨어요 ㅎㅎ

 

 

이름은 발음할 때 너무 어렵지 않아야한다고 하네요. 작명소에서 알려주신 팁이었는데요.

제 이름에는 이중모음이 들어가있어서 한번에 알아듣는 경우가 거의 없거든요..

그래서 인지 우리아이에게는 이런 불편함을 주고 싶지 않았고 깊은 의미가 담긴 이름이 좋을 것 같았어요.

너무 흔한 이름은 아이가 혼란을 느낄 수 있어서 그런 점들도 같이 고려했습니당^^

이름은 취향이라서 엄마아빠가 제일 맘에들어하는 이름이 최고 좋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사회생활할때도 불리기 때문에 아기같은 이름도 피하시길 바랍니다!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

 

 

인터넷작명소 남자이름추천 잘하는곳에 신청하실 분들은 위의 링크로 가보시면 됩니당~~

아기이름을 받고 나니 숙제 하나 끝낸것처럼 홀가분한 마음이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