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작명소 모바일로 개명하기!!

제가 얼마전에 개명하려고 이름을 지었어요~

모바일로 제가 직접 지었답니다.

어떤방법인지 궁금하시죠?

 

 

 

작명의 기본은 사주를 먼저 분석하는것인데요.

모바일로 "사주포럼"에 접속하여 셀프작명프로그램을 이용하는겁니다!

정통이름짓기 메뉴로 들어가면 ,

출생일시 입력하는 칸이 보일거에요~~~

내가 태어난 날과 시간까지 정확히 입력하시고!

(출생시 잘 모르시면 대략적으로라도 확인해보셔요!)

결제 후 이름보기를 클릭!

 

이름보기 누르기전에 생각한 이름란에 내가 원하는 이름을

입력해서 한자가 구성되는지 확인도 가능하구요!

외자이름도 되고, 그런거없다면 이름보기 해서 나에게 맞는 이름이

추천된 목록들을 살펴봅니다!

이름 참 많이 나오지않나요?

 

 

 

 

많은 이름중에서 내맘에 드는걸 딱 하나 선택하는것은 힘들겠지만

30일동안이나 이용할 수 있으니!!

고민할 시간은 충분한것같아요 ^^

 

개명할 이름은 나에게 좋은 이름으로 ..

가격도착하고 사주와도 적합한 명품이름!!

직접 짓는 방법이었어요~~~

모바일작명 많이들 이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