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라인작명사이트에서 좋은이름짓기

온라인작명사이트에서 좋은이름짓기

 

아기이름 다들 어디서 지으셨나요~

저는 작명소 직접 찾아가서 받고 싶었는데 도저히 시간이 안나서...

인터넷 작명소를 찾아보았는데 엄마들이 많이 추천하는곳이 있더라구요.

사주포럼 셀프작명소에서 울아기 이름 지었어요^^

빠르고 정확하면서 맘에드는 예쁜이름 지을 수 있는곳! 사주포럼입니다

 

 

임신출산 카페에서 추천받은 온라인 작명프로그램 사이트에요 ㅎㅎ

전문 작명가들이 참여한 프로그램이라 정말 믿음이 가구요~

작명소가서 받는것보다 이름도 훨씬 많이 나와서 고르기도 좋았어요^^

 

 

엄마아빠가 직접 셀프작명하여 아기이름 지어줄 수 있으니~

전문가에게 맡기는것보다 훨씬 의미있는 선물인것 같아요^^

셀프작명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답니다!

 

 

아기 출생일시만 입력하면~ 사주가 풀이되어 아이에게 맞는 이름이 추천된답니다.

사주내용도 볼 수 있고 어떤 기준으로 이름을 선택해야 하는지도 나와있어요.

 

 

이렇게 실시간 현황도 나오네요~~~ㅎㅎ 신기신기!

이미 유명세를 타고있는 온라인 작명사이트였는데 저만몰랐네요!

흐흐 이쁜울아기이름 넘 맘에드네요^^

 

 

사주포럼 작명서비스를 이용하면 작명인증서와 영어이름까지 서비스로 받을수가 있어요~

아기이름 소중하게 보관하라고 인증서도 제작되고 거기에 영어이름까지^^

살면서 영어이름 하나쯤은 필요할텐데 사주풀이하면서 함께 나오니까 1석2조네요!!ㅎㅎ

그리고 서비스가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사실 ☆

 

 

바로 역사신문입니다!

성씨 본관의 정보를 알 수 있는 ㅎㅎ 저는 사주포럼 서비스가 너무 맘에드네요!

사주포럼 참 좋죠? 여러분도 아기이름 짓고 서비스도 받아보세요~♡

 

 

우리아기 건강하게 자라길^^♡

 

맘스다이어리, 베이비, 맘스홀릭, 레몬테라스, 맘스클럽, 임산부닷컴, 맘스홀릭베이비, 마더스, 지후맘, 맘스투데이, 임산부모여라, 베베누리, 앙팡, 남양아이, 파스퇴르아이, 맘스앤뷰티, 마더파티, 아이맘, 해피마미, 앙쥬, 매터니티스쿨, 아가웰, 아가사랑, 베베하우스, 땡큐맘, 키즈맘, 맘스캠프, 맘앤블로그, 아이러브오송, 원데이맘, 존슨즈 베이비, 베이비페어, 하이맘, 월간임산부, 베이비뉴스, 삼성출판사, 에듀내일, 남양아이, 맘스 다이어리, 아가사랑, 임출카페, 임신과출산그리고육아, 워킹맘, 해오름, 맘스홀릭 베이비, 앙쥬, 이지데이, 맘스톡톡, 맘스앤뷰티, 맘&앙팡, 육아방송, 마이클럽, 베베톡, 미즈넷, 파주맘, 월간임산부, 베이비페어, 아기사랑, 베스트베이비, 일동맘, 마이민트, 매일아이, 아가웰, 지후맘, 대구맘, 하기스, 분당엄마따라잡기, 김행나, 진희맘, 동탄맘들 모여라, 존슨즈 베이비, 파스퇴르아이, 미즈코치, 맘투데이, 펀펀육아에서 추천받은 아기이름 작명사이트 입니다.  ☆ 사주포럼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