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작명프로그램 이름풀이프로그램

작명프로그램 이름풀이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사주팔자를 보러갔는데 이름이 안좋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는 제 이름에 불만없이 살아가고 있었는데 그런말을 들으니 괜히 찝찝한기분?

이름때문에 불행한 일을 많이 겪었다는 사람들 얘기도 갑자기 생각나고...

그래서 이름풀이 프로그램을 찾아봤는데요.

 

 

작명소에 다시 갈 시간이 안되어 인터넷으로 가능한지 검색을 해보니

사주포럼이 단연 1위더군요. 작명/이름풀이가 가장 유명한곳.

왜그런가 보니 국내 활동중인 전문가들이 오랜기간 다듬고 검증된 곳이었어요.

무엇보다 가장 빠르고 정확한 셀프작명소라고 하죠!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본인 출생일시와 이름만 정확히 입력하면 끝!

이름이 안좋다는 말은 그간 여러번 들었었는데 사주포럼은 진짜 정확한것 같더군요.

중년 운세가 안좋네요...그래서 개명을 진지하게 고려해보고 있습니다.

 

 

셀프작명도 가능합니다. 내 이름을 내 사주에 맞게 직접 짓는거죠.

이름풀이프로그램에 작명프로그램까지. 사주포럼 진짜 유용한 사이트네요.

 

 

셀프작명소를 이용하면 영어이름까지 작명이 됩니다.

그리고 작명 인증서와 역사신문까지 받을수가 있죠.

서비스가 정말 끝이없네요.....

인증서는 개명절차때 유용한 서류가 되겠네요.

제가 사주포럼 강추하는 이유입니다.^^

 

 

상도 여러차례 받은 추천사이트네요.

모든걸 갖춘 완벽한 운세사이트 입니다.

여러분도 이름풀이 해보시고 항상 행복한 인생 누리시길 바랍니다.

 

사주포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