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한자 작명, 셀프로 이름짓는 사이트

무료한자 작명, 셀프로 이름짓는 사이트

 

이번에 아기이름을 짓게 되었는데요!

요즘 예쁜이름 참 많지만 저는 특이하면서도 너무 튀지않고

발음도 어렵지 않은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어요.

흔한이름도 싫고 ...참 까다롭죠?ㅎㅎ

 

 

이름에대해선 누구나 그렇지 않을까요 ?

우리아이만의 특별한 이름을 지어주고싶은 부모의 마음은 다 똑같은것 같아요^^

 

 

저는 제가 직접 지어주고싶기도 해서 무료한자 작명하는 사이트를 찾아보았는데요.

이미 셀프작명이 대세더라구요.

엄마아빠가 원하는대로 좋은이름을 선물해줄수 있어서 그런것같아요.ㅎㅎㅎ

 

 

작명 사이트를 보니 사주입력란도 있어서 뭔지 잘 몰랐는데 ,

아기 사주에 맞는 이름이 작명되는 사주포럼이었어요.

이름은 몇번 들어봤었는데, 제가 직접 이용하게 될줄이야 !!

실제로 사주분석이 몇초만에 되어 나왔는데 아기의 성격과 어울리는 직업 등!!

제가 궁금해했던 내용들이 쫙 나와서 진짜 신기했어요.ㅎㅎㅎ

 

 

역시 피는 못속인다고... ^^

직업분석 결과를 보니 아빠쪽을 많이 닮지않았나 싶어요.ㅋㅋㅋㅋ

사주도 보고 아기 무료한자작명도 할 수 있는곳이네요~

완전 대만족입니다.ㅎㅎㅎ!!

 

 

이름을 사주에 좋게 지으려면 아기에게 잘 맞는 한자로 작명해야 하더라구요.

이름짓기! 성명학이지만 일반인에게도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는 사주포럼 사이트가 참 좋네요.

개명도 가능하니까!! 무료한자작명 하실분들은 사주포럼에서 하시면 좋을거에요^^

 

셀프 이름짓기 사이트 ▷▷▷ 사주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