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성년자 개명, 미성년자 재개명, 성인개명확률 법무대행

미성년자 개명, 미성년자 재개명, 성인개명확률 법무대행

 

 

 

 

오늘따라 날씨가 변덕을 부리네요!
아침엔 비가왔는데 해가뜨다가 흐려지다가..
또 비가오고...
나랑 기분이 비슷한가봐요^^ ㅎㅎㅎ


오늘 제가 제목을 개명에 대한것으로 정해봤는데요.
요즘같은 봄 시즌에 입학, 개학을 앞두고
개명을 많이들 한다고 합니다~

 

 

 

 


개명이라는게 출생신고처럼...
신청하기만 하면 딱! 되면 좋겠지만
이름을 바꾸려면 법원의 심사를 받아야 한답니다
필요한 서류도 여러가지가 있고
개명을 얼마나 간절히 원하는가를 보는 개명 사유..
또 그에 따른 소명자료까지...


한 때 이름을 바꿔서 악용하는 경우들이 많다보니
지금은 비교적 심사기준이 까다로워졌다고 하네요.
저도 처음엔 개명하는데 신용불량이 무슨 상관일까 싶었는데
채무를 안갚거나 하는 등의 사례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제껏 불렸던 이름을 바꾸는건데
너무 쉽게 되는것도 이상하긴 하죠~?

 

 

 


 

 

아마 일반적으로 개명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이런 내용을 전혀 모르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법원에서는 과거기록도 조회를 해본다고 하니까..
내가 예전에 신용불량이었고 회복을 했어도 기억을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무작정 개명하려고 신청했다가 기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그래서 개명대행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법무대행을 통해 개명을 한다면 미성년자든 성인이든

개명확률을 확! 높일 수 있답니다.

 

개명도우미에서 온라인신청을 하고 개명을 진행했었어요.

저도 바뀐 이름으로 1년 가까이 지내고 있는데

저 또한 과거에 신용불량 직전까지 간 적이 있었답니다.

워낙 옛날이라 신경안써도 되겠지 했는데

개명도우미에서 상담받아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ㅜㅜ

 

 

 

 

 

다행히 개명도우미에서 진행한 덕분에

보정서류도 준비하고 개명 사유와 자료 등

여러 준비를 도와주셔서 무사히 허가받을 수 있었어요.

 

개명도우미에 온라인으로 신청해보시면

내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상담을 해주시는데요.

신용이나 범죄기록 까지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니

솔직하게 밝히는 것이 빠른 개명의 지름길이랍니다!!

 

 

 

 

 

 

비용 저렴하고.. 후불제로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

더욱 더 믿음이 가는 부분이네요 ^^

 

미성년자 개명, 재개명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개명확률 높이기! ---> 개명도우미가 정답입니다!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