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성년자 재개명 법무대행 무료상담받기

미성년자 재개명 법무대행 무료상담받기


벌써 내년 계획을 준비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아직 이른감이 있지만
금방 연말이 될것 같네요~


친구 아이가 내년에 중학생이 되는데요.
이름을 바꾸고 싶다고 울고불고 난리가 나서~~
친구도 굉장한 고민중이라고 합니다.

 




사실 신생아때 개명을 한번 했다고 하네요~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아놓고 다른 한자로 출생신고를 해버리는 바람에
바로잡느라고 개명신청을 한거였어요~
아기 개명이라 오래걸리지 않고 절차도 간단했지만~~
아이가 이름 맘에 안든다고 할줄 알았으면 그 때 개명하지 말고 그냥 둘걸 그랬다고 ㅠㅠㅠㅠ

 

 




앞일은 절대 예상할 수가 없죠~
살다보면 이런일 저런일 생기고 해결해나가며 사는 것이지만
아이들 문제는 또 다른 분야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친구 아이가 초등학교때 친구들이 이름갖고 놀렸나봐요~
만화 캐릭터 이름하고 비슷하게 느껴졌는지 캐릭터 이름으로 부르는데
아이는 그게 싫었나봅니다....



이름 바꾸는것도 바로 결정될 일이 아니다보니
남편하고도 상의해보고 아이도 설득해봤는데
잘 안되었는지.. ㅋㅋㅋㅋ
개명 법무대행 업체에서 상담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미성년자나 성인이나 재개명은 어려운 편에 속하지만
개명도우미에서는 가능했기 때문에 부랴부랴 신청하고~
이왕 바꾸는김에 이름 제대로 짓자 해서
개명도우미에 작명서비스를 먼저 신청했다네요 ㅋㅋ
그얘기를 듣고있자니 저도 개명을 할까 솔깃해집니다. ㅎㅎ

 



재개명 대행까지 해주는 법무사는 잘 없는데...
허가율 높고 경력있는 곳은 다른가보아요~
친구 아이 개명하는 과정을 보니 중학생 되서는 마음편히 학교생활 할 수 있을 것도 같네요 ㅎㅎㅎ


음 혹시 재개명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추천해드리자면
개명도우미! 법무대행으로 유명한곳입니다.
온라인신청하면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더라구요~
참고해보세요!!^^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