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법원개명 접수 개명법무사 개명도우미!

법원개명 접수 개명법무사 개명도우미!

 

개명에 대한 고민을 안고계신 분들께 아주 좋은 소식이 되겠네요.

이름에대한 고민이 저두 얼마전에 생겼는데요

개명 절차를 알아보니 꽤나 복잡하더군요ㅜ

 

 

법원에 개명접수 하는것부터 시작해서~ 첨부서류도 있고..

개명신청서를 작성하는것도 중요한 절차라고 하네요.

허가를 받기위해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을 참 많이 했는데요..

 

 

개명법무사로 아주 유명한 곳이 있더군요.

개명도우미 덕분에 이름에 대한 걱정은 더이상 하지 않고 있답니다.ㅋㅋ

 

 

개명에대해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께 아주 좋은 도우미가 될거에요.

개명도우미는 다른곳과 다르게 후불제로 진행을 합니다.

허가를 받은 후에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저는 더욱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대부분 법무사가 선불로 진행을 하는데

허가 못받으면 그대로 끝 ㅜ...

개명도우미는 후불제라는게 다른곳과 비교되는 큰 장점인것같네요.

그렇기때문에 본인에게 결격사유가 없어야 된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어요.

 

 

저도 지금 법원에 개명접수하고 허가를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지역별로 관할 법원이 다르기때문에 잘 알아보고 진행을 해야하는데요

개명도우미에게 맡기면 법원에 제출할 서류만 준비하면되니까 굉장히 간편하죠.

현재 이름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 어서빨리 걱정 내려놓으셨으면 좋겠네요.

개명 허가율 100% 보장하는 개명도우미! 무료상담 신청해보세요^^

★ 법원개명접수 전문 개명도우미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