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사주무료보기。인터넷사주 사이트

사주무료보기。인터넷사주 사이트
 


사주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제 주변 친구들도 사주에 관심있는 친구들이 많아서 만나면 같이 무료로 점을보러 가곤 해요 ㅎㅎ
강남역이나 건대쪽 가면 사주나 타로카드 봐주는곳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내 사주 알아보는 가장 편리하고 쉬운 방법 !!
바로 인터넷으로 보는겁니당.
제가 또 기막힌 인터넷 사주 사이트를 알아냈거든요~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주니 좋다고~~요즘도 계속 보고있습니당ㅋㅋ


그러면~ 사주무료 보기!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일단 www.sajuforum.com ← 클릭하여 접속!!


정통 사주분석으로 가세요~
그 옆에 궁합이랑 운세도 있네요 ?
신기신기.... 사주말고도 볼수있는 사주관련 무료서비스가 많아요~


간단히 내정보 입력하기!
생년월일을 알아야 사주를 볼 수가 있겠죠? ㅎㅎ
태어난 시까지 입력하세용~~


이제 버튼눌러서 결과만 보면 끝!


사주는 타고나는거라고 하죠~~
좋은 사주도 있고 나쁜 사주도 있을거에요.
사주포럼에서 알려주는 방향대로 살아가면 행복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답니다.
모든분에게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