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성명학,불용문자? 좋은이름짓기 프로그램 소개♡

사주,성명학,불용문자? 좋은이름짓기 프로그램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거주중이에요~

오늘 오전에 갑자기 흐려지고 천둥번개 치면서 비가 오더니...

점심시간 되기 전에 언제 그랬냐는 듯이 맑아지더라구요~

그치만 공기는 좋지 않으니..

이러나 저러나 마스크는 필수네요 ^^;;;

 

 

 

제가 저번주부터 이름짓기 프로그램으로 제 이름을 새롭게 지어보고 있어요.

작년부터 개명을 할 생각이긴 했는데 쉽게 결정하기 힘든 일이다 보니

이름을 먼저 작명해보고 있는데요.

제가 쓸 이름을 셀프작명으로 짓기 될 줄은 사실 몰랐지요 ㅎㅎ

사주포럼이라는 대단한 사이트를 알게되고서 직접 지어보자고 생각했어요.

 

 

 

정통 성명학 이론을 다루며 그에 맞게 작명이 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정통 이름짓기를 선택하여 생년월일,시간까지 입력하면 사주분석이 되며

적합한 이름들이 쭈욱~ 여러개가 추천됩니다.

일반적으로 작명소에서 받는 이름보다 갯수가 많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더 좋더라구요~
저는 지금 보관함에 몇가지 후보를 두고 고민중이에요!

 

 

 

이름은 평생 쓰는거다 보니 몇일~몇달은 깊게 생각해보게 되는데요.

저는 우선순위를 성명학에 두었답니다.

이름 어감도 중요하지만 백프로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나에게 좋고 잘 맞는 이름이어야 남은 인생이

평탄할거니까요...

미래를 위해 이름을 짓는것이기도 하구요 ^^*

 

개명의 목적이 앞으로의 시간들을 잘 보내는 것이라서

최대한 나에게 잘 맞는 이름이길 바라고 있답니다.

온라인에서는 불용문자에 대한 얘기가 참 많은데요.

사주포럼을 이용하다 보니 불용문자에 대해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작명가마다 주장하는 내용이 다 다른것 중의 하나가 불용문자인데요.

예를들어 동녘 동(東), 보배 진(珍) 이 불용문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왜 불용문자라고 하는지 의문을 가질만한 한자인데요~

 

 

 

 

사실 불용문자는 근거없는 얘기라고 하네요.

뜻이 나쁜 한자를 불용이라 하지만 뜻이 너무 좋아도 그렇게 부르고 있습니다

작명가마다 주장하는 글자들이 다 다르다는게 문제인데요.

이름에 쓰기에 좋은 한자도 불용이라고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혼란스러워 하시는 것 같아요~

 

 

 

사주포럼에 불용문자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내 이름을 짓는데에 참고사항이 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불용문자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사주포럼에서 추천해주는 이름중에 선택할 예정이에요~

 

 

 

신생아이름, 개명할 이름을 짓기에 아주 좋은 적합한 프로그램이라 생각됩니다!

인공지능으로 틀림 없는 사주분석에 이름 추천까지 !!!
정통이름짓기 강력 추천이에요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