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운세작명 인기사이트! 사주포럼

사주운세작명 인기사이트! 사주포럼


국내최초로 생긴 셀프작명소 ,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제공해주는 사주프로그램 !!
역학에 관련된 모든 것들을 만나볼 수 있는곳~~~~
사주포럼을 아직도 모르신다구요!! ^^

 

 

 

저는 저희 아기 이름을 지어주면서 사주포럼을 알게되었는데요~
뒤늦게 사주포럼이라는 좋은 작명소를 알게되었기 때문에 출생신고 기간은 늦어졌지만
아주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작명소를 2군데 갔다가 이름이 다 맘에 들지 않아서 선택도 못하고 비용만 부담하고 ㅜㅜ
참 맘이 아팠죠~~ 다른곳은 이름 1~2개 지어주는곳이 대부분이더라구요.


레몬테라스 카페를 통해 어떤분이 셀프작명으로 이름을 지으셨다는 글을 보고
사이트를 접속해보았답니다 ~~
컴퓨터로도 할수있고 스마트폰으로도 할수있어서 저는 스마트폰으로 이름짓기를 해봤어요~ 가격도 아주 착하더라구요 ^^
퀄리티에 비하면 정말~~ 말도안되는 가격이에요.

 

 


작명 프로그램이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혼자 할수있으니 편하기도 하고..
아기태어난시랑 날짜 입력하니까 아기에게 잘 맞는 이름들이 쫘악 나오는데
이름갯수가 일단 많다보니까 정말 놀랍더라구요 !
각자 풀이도 다 되어있고~ 어떤부분이 아기에게 좋다.. 아기사주는 어떻고...
내용이 워낙 많아서 다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ㅎㅎㅎ
아기이름짓기에 아주 적합한 고퀄리티 서비스더라구요 ^^

 

꼭 아기이름 작명만 가능한것은 아니구요 !!
개명하시는 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듯 해요~

 

 

 

셀프작명 뿐만아니라... 역학에 관한건 모두 다 모여있는 곳인데요.
점보는 방법이 이렇게 여러가지인줄 정말 몰랐어요 ㅎㅎㅎ
무료운세 서비스도 참 많네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네요 ...
아기 키우다보니 작명소 가는것도 참 번거로운 일이었는데
사주포럼 온라인 사주운세를 이용하니까 시간날때 내맘대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고 감사해요 ~^^

 

 


사주/운세 관심있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사주포럼 www.sajuforum.com << 접속해보시면!! 또다른 세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