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포럼 신생아작명소 셀프작명 어떠세요? ^^

사주포럼 신생아작명소 셀프작명 어떠세요? ^^

 

 

 

아기이름 짓는 작명소가 참 여러군데가 있지요~
하지만 다 같은 작명법으로 이름을 지어주진 않는답니다.


저는 아기이름을 셀프로 작명해보았는데요 ~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고 쉽게 이름짓기가 됩니다 ^^

 

 

 

작명소마다 작명법이 다른데요.
출생일시를 알려달라고 하는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어요.
그치만 이름짓기의 기본은 사주를 보는것이죠..
우리나라에서 옛날부터 이름지었던 정통성명학에서는
출생일시를 제일 먼저 분석해보고 이름을 짓는것이 순서였습니다.
사주포럼 셀프작명은 그 방식 그대로 적용되고 있어용~

 

 

 

 

정통 이름짓기를 터치하여 실행하시면 되구요 ~~
아기 사주 입력후에 추천되는 이름들을 천천히 살펴보세요~
예쁜이름들이 아주 많지요 ㅎㅎ
제가 셀프작명소에서 이름을 결정한 이유는 다른 작명소보다 현대적 어감이 많이 작명되었기 때문이에요~
선택범위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처음으로 받는 귀중한 선물이 될텐데요 !
사주포럼 덕분에 가족들 모두 만족하는 선물이 마련되었네요~
아기가 타고난 사주에서도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준 이름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자랄것같아요 !!

 

 

 

 

신생아작명소 멀리 갈 필요없이 사주포럼 만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당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