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포럼 이름풀이프로그램!

사주포럼 이름풀이프로그램! 

 

 



어느날 이름풀이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는데요.
개명한 친구에게 이름을 바꾸게 된 이유를 물어보니
성명학적으로 안좋았다고 하네요.
사주하고 맞는 이름이 있는데 사주 안보고 부모님이 지어주셨다면서
인생에 도움되는 이름으로 남은 생을 살고싶다고요~

저도 제 이름이 성명학적으로 어떨지 궁금해져서
이름풀이프로그램으로 확인해봤답니다.
생애 처음으로 접해보는 역학 프로그램이었네요~

 



요즘에는 개명신청하는 분들도 성명학적 사유를 들어
이름을 바꾸려고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자료준비를 위해서는 일단 본인의 이름에 대해 잘 알아야겠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사이트에서 정확하고 상세한 이름해설을 확인할 수 있는곳
사주포럼 사이트 추천해드리려고요~~
여기는 권위있는 작명가들이 검증한곳이고 현직 전문가들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니
그만큼 정확성은 확실한거겠죠!!


아마 역학에 관심있느신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것 같습니다~

 




사주포럼에서 이름풀이를 시작하려면
출생일시를 제대로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텐데요~
시간을 정확히 알지 못해도 대략적인 때를 파악해야 합니다.
2시간마다 사주가 바뀐다고 하던데요~


정통 이름풀이를 클릭해서 출생일시와 감정받아볼 이름 한자까지 입력하시면 됩니다.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상세한 이름풀이를 볼 수 있구요~~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사주포럼에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 이름풀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름풀이는 사주풀이와 함께 나오더라구요~
오프라인처럼 대면상담과는 다르게 더 빠른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제가 이름에 관심갖게 된것은
개명해야 더 잘산다는 말을 들은 이후부터였는데요.
진짜 이름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궁금해지더군요~


사주포럼에서 제대로 이름풀이를 해본 결과
다행히도 좋은이름이고 무난한 인생을 살아갈거라는 결론입니다~~




개명이 필요한 분들은 개명사유도 중요하다고 하니
사주포럼을 한번쯤 참고해보시면 넘나 좋을것 같네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