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로 이름짓는 사이트! 아기이름짓기 ♡

한달전에 출생신고를 마쳤는데요♡

우리아기 이름 제가 직접 지어줬답니다~~

첨엔 철학관을 찾아가야 하나 고민이 많았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정통성명학이론에 맞는 이름을 짓는것이 가능한

사주포럼에서 했지요~~~ ^^

 

 

 

작명소 알아보신분들은 알겠지만 가격이 워낙 비싸잖아요~

사주포럼은 착한 가격으로 많은 이름을 지어볼 수 있다는게

엄청난 장점이랍니다!ㅎ

 

셀프작명이라는 말도 사주포럼때문에 유명해진거였어요~~~

울아기 이름지으면서 알게되었네요.ㅎ

국내 최초로 생긴 인터넷작명소가 사주포럼이거든요!

사주포럼을 따라하는곳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www.sajuforum.com

사이트는 여기구요 !

전문 작명가들도 사주포럼 프로그램을 이용할만큼 퀄리티가 대박입니다!~

아기 좋은이름!! 사주포럼에서 지어주세요~~~

아기이름짓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