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작명소에서 셀프개명하기!

셀프작명소에서 셀프로 개명에 성공했답니다!

개명하기전에 어떤 이름으로 해야하나 사실 제일 걱정이었는데

셀프작명으로 해보니 내맘에드는 이름을 직접 작명할 수 있고..

사주에도 좋은 이름이라 마음이 푹! 놓이더라구요.

왜 진작 몰랐는지 ㅜㅜ 가격도 이렇게 맘에드는데...

저의 개명사유는 성명학적인 이유이기 때문에 사주작명에 더욱더 신경을썼답니다ㅜ

유명하다는 작명소에 한번 신청해봤는데 값은비싸고 이름은 그닥 와닿지않고..

거긴 이름 2~3개 지어주고 끝이더라구요ㅜ 돈아깝...

진작 사주포럼을 선택했어야 하는데요 ㅋㅋ

아기이름 짓는곳으로 유명하다는걸 이제알았네요 ㅋㅋ

제가 선택한 이름은 어감도 흔치않은 느낌이고 뜻도 좋아요..

일단 사주분석후에 추천된 이름 중 하나인데 필요한 오행에 맞게 작명이 되었더라구요.

사주포럼 셀프작명으로 하면 이름도 굉장히 많이 확인할 수 있어요..

내맘에 들기도 해야하고 나랑 어울려야 하고 나이들어서도 민망하지 않은(?) 그런 이름이어야 하기에

신중하게 고르느라 일주일이 넘어갔네요 ㅋㅋㅋ

그래도 결국 맘에드는 이름으로 선택하게 되어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작명 인증서도 인쇄해서 개명첨부자료로 제출했답니다.

 

나의 새출발을 도와준 사주포럼... 저의 은인이네요ㅜ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