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작명소 누구나 전문가처럼 이름 작명할 수 있네요~

셀프작명소 누구나 전문가처럼 이름 작명할 수 있네요~

 

 

 

2020년 잘 보내고 게신가요?

저는 이름짓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좋은 이름을 짓기위해 전문가를 찾아가지만

셀프작명소 덕분에 누구나 손쉽게 작명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아마 아기이름 지으셔야 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지않을까 싶네요^^

 

이름은 생년월일시와 깊은 관계가 있는데요.

좋은 이름을 지으려면 사주를 알아야 합니다.

이름짓기는 사주포럼에서 가능해요!!

 

 

 

 

 

 

www.sajuforum.com

운세보는 대표 사이트 사주포럼인데요~
정통 이름짓기를 통해 아기에게 좋은이름을 선물하셔도 좋고

개명하실 분들은 직접 이름을 짓기도 하시더라구요~

일단 출생일시를 먼저 입력하고 시작합니다!

정통 성명학에 따르면 이름은 사주를 보고 지어야

본인에게 좋은 기운을 주는 이름을 작명할 수 있다고 하죠~^^

 

 

 

 

 

누구나 좋은기운과 나쁜기운을 타고나는데요.

본인에게 부족한 부분을 이름으로 보충이 되어야 합니다.

셀프작명소에서 누구나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이유는

프로그램상으로 사주가 자동분석이 되기 때문입니다!

어떤 기운이 들어가게끔 지어야 할지

이름 추천이 되면 잘 살펴보시고 취향에 맞는 이름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

 

 

 

 

 

우리나라에 작명소가 여러군데 있는 만큼

작명법도 각기 다르게 주장하기도 합니다.

다만 정통 성명학은 우리나라에서 예로부터 이름을 지었던 방식이기 때문에

최근에 만들어진 작명법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이름짓기 이제 어렵지 않겠죠?

가성비 좋은 셀프작명소에서 아기이름 예쁘게 지어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