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셀프작명 셀프개명~~

셀프작명 셀프개명~~


이름도 셀프로 짓는 시대입니다!
셀프작명 사이트에서 좋은 이름 짓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사주포럼"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들어오세요.
홈페이지가 아주예쁘게 꾸며져있죠.ㅎㅎ
보기만해도 흐뭇하네요~~
정통이름짓기를 선택합니다.


본인의 출생일시 아시죠?
손쉽게 입력만 하면 끝~~

성명학에 대해 모르는 사람도 전문가 수준의 좋은 이름을
작명할 수가 있답니다^^
사주포럼 셀프작명 프로그램에서 추천되는 이름들 중에
마음에드는것으로 고르면 끝!
 
어렵지 않네요~
셀프작명 셀프개명! 이제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내이름 내가 지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