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 이름짓기>> 아기 이름 돌림자 넣어서 짓는 방법

셀프 이름짓기>> 아기 이름 돌림자 넣어서 짓는 방법

 

 

 

음.. 저는 아기이름짓는게 어려울거라 생각했지만

예상보다 빠르게 정하게됐고 여전히 만족스럽기도 합니다. ㅎㅎ

사주포럼 덕분에요~~

 

 

 

 

셀프 이름짓기 서비스로 이름을 추천받아봤거든요.

둘째아이라 첫째랑 비슷하게 짓고 싶어서 우선순위로 정해놓은 이름을 찾아봤어요

 

 

 

 

셀프 이름짓기로는 아기사주에 맞는이름들 중에서 작명하게 된답니다.

프로그램으로 분석되는데 아주 정확하거든요.

 

 

 

 

아기 돌림자이름 중 지어놓은게 있었다면 먼저 찾아보고 아기에게 불러도 되는이름인지

확인해보아도 좋을것같아요~

 

 

 

엄마아빠가 마음에 들고 부르기 쉬운 이름일지라도 사주와 맞지 않게 만들어진다면

그건 아기에게 해가 되는 이름일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할거같아요~
좋은 이름은 사주를 꼭 기준으로 해야한답니다!!

 

 

 

사주포럼 사이트(www.sajuforum.com) 에서 셀프 이름짓기를 해보신다면 좋을것 같은데요.

저도 해보고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작명소가서 받는 것보다 더 깊이있게 아기 이름을 찾아볼 수가 있고...

갯수도 더 많아서 좋더라구요~^^

 

 

 

 

좋은 이름을 지으면 살아가는 내내 이름덕보며 살수도 있고 좋은 기운을 받는다고 합니다!

아기에게 주는 첫번째 선물 사주포럼에서 장만해보시면 좋겠네요^^

 

 

 

 

 

셀프 아기 이름짓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