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작명 - 개명유명한곳 작명소

수원작명 - 개명유명한곳 작명소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이름을 바꿨다는 얘기를 하더라구요!
바뀐 이름으로 불러야 더 좋다면서~~
아직 어색어색하지만 개명한 이름으로 불러주고 있답니다.
수원에서 개명으로 유명하다는곳에서 이름을 받았다고 하는데
이름이 촌스럽지 않고 흔하지도 않은 ..그런 이름으로 선택을 햇더라구요.
이름 한개도 아니고 여러개를 지어주는데 마음에드는걸로 선택했다고. ㅎㅎ


 

 


근데 마침 저희딸도 개명을 하려고 생각중이엇거든요.
생각만햇지 아직 딱히 정한건 없어서 어느 작명소에서 했는지 정보를 좀 얻었답니다.
수원에서 유명한 아이이름작명원이라고 하네요~~
친구와 개명에관한 얘기를 하고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서 딸 개명신청을 했어요.
친구이름이 유행타지도 않을것같은 세련된 어감이었거든요.
우리딸도 사주에좋고 더 예쁜 이름이었으면 하는맘에~


 

 


친구가 소개해줘서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하게 되었다고 말씀드리니
친구이름 물어보시면서 더 신경써주겠다고 친절한 말씀까지 ^^
딸 개명 신청하면서 지금 이름이 어떤지 살짝 여쭤봤는데
역시나~~ 안좋은 이름이라고 하셨어요. 지금이라도 개명하는것이 다행이라고 하시면서 ..
이름을 제가 지었거든요. 성명학에 무지한 상태로 지은 이름이다보니 ㅜㅜ

 

 


어쨌든 우리아이 이름을 전문가에게 받은 좋은이름으로 다시 바꾸게 되었답니다~ ^^
상세한 사주풀이와 이름뜻까지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셔서 넘 감사하네요~ ^^
개명유명한곳 추천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