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이름짓기! 어렵지않게 결정했어요 ^^

 

 

출산육아 카페에 보면 아기 이름짓는일로 고민을 많이 하시는것같더군요!

저도 정보를 얻으려 여러 커뮤니티를 돌아다녔지만

제맘에 드는 작명소를 찾기란 참 힘들었답니다 ㅜㅜ

 

 

그전에 사촌언니가 셀프작명을 했다는 얘길 들었던 기억이 살짝 나서 물어봤는데~

사주포럼이라는 좋은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아기에게 아주 좋은이름, 적합한 이름으로 직접 지어주는 방식이래요~

저도 해봤어요 ^^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지어서그런지 장점이 더 많은것같아요.

부담없이 나 편한시간에 해볼 수 있고.. 찾아갈 필요도 없구요.

무료작명서비스보다 훨씬 퀄리티면에서 우수해요.

이름갯수도 참 많고 원하는 이름이나 어감 꼼꼼하게 따져볼수있다는 것 ^^
작명인증서 발급도 되고요~

참 서비스를 많이 주는것같아요!ㅎㅎ

 

 

이름결정도 만족스럽게 했어요.ㅎㅎ

울딸은 중성적인 이름 지어주고싶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이름이 추천되어서~

딱! 맘에들더라구요!!ㅎㅎㅎ

 

 

 

신생아 이름짓기 어렵게 생각할것 없네요~

사주포럼 셀프작명서비스 누구나 만족하실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