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신생아이름추천> 예쁜이름 잘지어주는 작명소!

<신생아이름추천> 예쁜이름 잘지어주는 작명소!

 

 

저의 친구가 이번에 예쁜 아기를 출산했는데요.

아기가 태어나니 이것저것 할일도많고~ 신경쓰일 일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출생신고를 하기전에 이름을 지어야 한다고 해서 제가 작명소를 알아봐줬어요~~

 

 

안그래도 제가 그전에 개명을 하려고 했었거든요.

이름은 지어놓고 게으름증이 커져서 아직 신청은 안했지만 ㅋㅋ

제가 이름 지었던곳을 소개해줬죠. 신생아 이름추천도 가능하거든요~

내이름 내맘대로 짓는 셀프작명소에요!ㅎ

 

 

출생한 날짜와 시간까지 입력하고 신생아에게 맞는 이름추천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라서

사주에도 잘맞고 신생아에게 부족한 기운을 채워주는 이름을 잘지어주거든요~

셀프작명이기 때문에 엄마아빠 맘에 들게끔 짓는것도 당연히 가능하구요^^

 

 

저두 개명할이름 지을때 좀 세련된 이름으로 갖고싶어서 여러번 봤거든요~~

내가 생각해놓은 이름에 어떤 한자가 맞는지도 볼수있어요.

신생아 이름 추천할때도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 프로그램이에요^^

실제로 아기이름 지으러 셀프작명에 찾아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사주포럼 회원수가 아주 상당할 정도로 많이들 찾는 사이트에요!

 

HAAA

 

제 친구도 덕분에 아기이름 아주 만족하게 지었다면서 좋아하더군요~~

뿌듯하네요 ㅋㅋ

생각난김에 저도 얼른 개명신청하러 가야할듯 ㅋㅋㅋ

신생아 이름짓기~ 예쁜 이름 잘짓는 이름추천 셀프작명소에서 해보세용!

 

★ 셀프작명 유명한곳 주소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