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작명 사이트 - 셀프작명소 강추!!~

안녕하세요 ^^

날씨 많이 따뜻해졌죠?

이제 진짜 봄이 실감나는것같더라구요~~

 

제가 저희 조카를 위해 선물을 하나 했는데요.

바로 셀프작명소에서 평생을 함께 할 이름을 지어줬답니다.

제가 작명가냐구요? 절대 아니랍니다!

사주포럼이라는 정말 좋은 사이트에서 셀프작명을 할수있어요~~

 

 

 

 

 

제가 직접 이용해보고 여러분께도 강추!해드리는것이니

리얼 후기라고 보셔도되요~~

작명하기전에 사주를 먼저 풀어보잖아요!

전문가들이 할 수 있는 일이지만

사주포럼 사이트에서는 비전문가도 정통성명학에 합당한 이름을 지을 수가 있답니다!!

 

 

 

 

www.sajuforum.com

일단 여기 접속해보시면 아실거에요~ ^^

정통이름짓기 클릭해서 사주입력! 사주는 출생일시를 말합니다 ^^

정확한 시간까지 입력 후~~~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이름보기 버튼을 볼 수 있는데요.

혹시나 돌림자가 있거나 생각해놓은 이름이 있으면 입력 후에 이름보기!

사주에 맞는 이름들이 쭉~~추천이 될거에요!

 

 

 

 

이렇게 편리한 방식으로 이름을 직접 지을수가 있네요!

이런 좋은사이트는 많은 분들이 알고계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추천해드립니다 ^^

그럼 사주에 좋은 이름 지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