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작명 유명한 전문가가 지어주시네요~

신생아작명 유명한 전문가가 지어주시네요~




아기이름 잘짓기로 유명한곳에서 저도 드디어 이름을 받았답니다.
아기 태어나면 고르고 고른 작명소에서 지어주려고 했거든요~
소문만 무성했지 아직은 이름 지을일이 없어서 궁금증만 한가득이었는데
아이가 태어나고 드디어 의뢰하게 되었어요. ㅎㅎ


저도 결과물을 받았기 때문에 이렇게 후기를 쓰는데요.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작명원이랍니다.
30년 넘게 변하지 않는 곳이라고도 해요.
유명한 맛집이나 카페는 시간지나면 가격이 변동되거나 질이 떨어지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아이이름작명원은 그대로네요..






예전에 저희엄마가 개명을 하고싶다고 하셔서 개명상담을 잠깐 받은적이 있었습니다.
이름을 바꾸는 것도 신중한 일이고 아무 이름이나 할 수는 없어서
제대로 이름을 지어보라고 했거든요.
그때도 잠깐 상담받았던 곳이 아이이름작명원이라고 기억했는데요.
엄마가 태어난 시를 모른다고 하셨는데 작명원에서는 사주가 꼭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엄마가 개명은 좀더 생각해보겠다고 하셔서 그땐 신청까지는 안했지만
사주를 꼭 보고 짓는구나 라고 기억을 하게 되었던것 같네요.
이름짓는 방법은 작명소마다 다르더군요.




작명소 몇군데를 비교중인 분들께 참고가 될것 같은데요.
사주를 안보고 짓는곳도 꽤나 있답니다.
이름 자체로 판단을 한다는건데~
그럴거면 작명소에 이름을 맡길 필요가 있나 싶어요.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면 이해가 빠르겠지만
작명은 맞춤형 옷을 입는거라고 하거든요.
그 사람에게 잘 맞는 이름이어야 한답니다.


아이이름작명원은 이름 그대로 신생아작명 전문이었습니다.
유명한 전문가님은 서울대법대를 나오셨을 만큼 박학다식한 분이신데요~
성명학 분야 연구도 오랫동안 하셨다고 들었어요~~




이름 받으면서 잠깐 전화상담도 받아보았는데
궁금한 점에 대해 막힘없이 얘기해주시고 주관도 뚜렷하신 분이었답니다.
작명에 대해 좋고 나쁜 소문들이 많지만 다 맞는얘기도 아니다보니
너무 현혹될 필요는 없을 것 같답니다. ㅎㅎ


신생아작명은 인생의 첫 시작이니 첫단추를 잘 꿰야겠죠.
아기가 살아가는 내내 불려질 이름이니 신중히 지을 필요도 있겠구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어서 방식도 간단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복 가득한 이름짓기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