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개명하기! 사주작명 잘하는 작명소 추천♡

신생아 개명하기! 사주작명 잘하는 작명소 추천♡

 

 

 

재미로 보았던 이름풀이 어플에서 ..

아기 이름이 안좋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ㅜㅜ

이름을 바꿔야할지 수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하루라도 빠르게 좋은 이름으로 바꿔줘야겠더라구요 ~

 

 

 

아기이름을 저희 부부가 지어서 출생등록을 했었는데

성명학적인 것들을 전혀 따지지 않아서 그런지 ..

개명하게 되었지만 아기에게 미안했어요!!
우리끼리 의미를 담으면 된다고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었네요~~

 

 

이미 이름에 익숙해졌기 떄문에 한자를 따로 넣을지

이름자체를 바꿀지 여러가지로 고민이 되었는데요.

일단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아보기로 했답니다 !!

 

 

인터넷 작명소 신생아 개명 잘하는 곳이라고 해서 추천을 받고 의뢰해보았어요.

작명가님이 완전 전문가이시더군요 ...

홈페이지에 약력소개 보고 깜짝 놀랐지요 ~~

 

 

 

 

 

코로나땜에 방문은 안하고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받았어용.

개명신청서가 정해져있어서 어렵지 않네요.

작명에 대해 1도 몰랐는데 이렇게 필요한것들이 많을줄이야~~

 

 

 

신청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았구요 !!

이름을 고르는게 힘들었네요. ㅎㅎ

마음에 쏙 드는 이름이 3개나 있었어요...

영어이름도 같이 주셔서 완전 짱~

 

 

작명소에서 이름을 지어주면 좀 옛날식일것 같은 편견이 있었는데

그런 편견을 다 깨주는 곳이었네요. ㅎㅎ

아이이름작명원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신생아 개명 뿐만 아니라 어른들 개명도 다 해주시니까요~

이름을 바꾸실 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에 누구나 신청하셔도 됩니당~

좋은 이름짓기는 좋은 작명가를 만나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

 

 

 

신생아 개명 성인 개명 사주 작명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