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쌍둥이 작명소! 예쁜 아기이름 잘짓는곳 ♡

신생아 쌍둥이 작명소! 예쁜 아기이름 잘짓는곳 ♡

 

 

친구에게 소개받은 작명소에서 쌍둥이 아이 이름을 받았답니다~~

인터넷 작명소인데 스마트폰으로 신청부터 이름수령까지 해주셔서 넘 편리해용 ㅎㅎ

쌍둥이인데 남녀 성별이 달라서 꼭 돌림자를 써야겠다는 생각은 없었어요.

시간차이가 있어서 사주도 다를거라는 생각에 각자에게 좋은이름 지어달라고 요청드렸답니다~

 

 

저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했어요~
쌍둥이 이름도 잘 지어주시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이름은 이틀 걸렸는데 기대만큼 예쁜이름이 잘 나온것 같았어요~ ><

친구가 알려준 작명소라서 소개받고 왔다고 했더니

작명가님이 더 신경써주셨다고 하네요~~

 

울아기들 사주가 특이하다고 들었는데 3분 차이라 사주는 같게 나온것같아요.

어울리는 직업이나 어떤 성격인지 추천서에 다 적혀있었어요 ♡

 

 

 

 

절대 후회없는 작명소에요~~

쌍둥이 이름도 잘지으시고.. 신생아 작명 전문이신것 같은데요~
코로나라서 방문상담은 어려울듯 하고..

온라인으로 받으시는걸 추천해요 !!

조만간 위드코로나가 되겠지요~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

 

예쁜 아기이름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