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이름짓는곳 작명소 선택은?

신생아 이름짓는곳 작명소 선택은?

 



완전한 봄날씨 5월이네요~^^
4월에 벚꽃놀이 한 지 몇일 안된것 같은데...
시간이 너무나 빠릅니당. ㅋㅋ


올 초에 우리 아기가 태어나서 이쁜 이름을 지어주려고 신생아 이름짓는곳을 알아보았어요~
저는 제 이름이 마음에 안든채로 살아왔기 때문에 우리아기는 안그랬으면 싶은 마음이 컸답니다.

 

 

 



내 이름이 마음에 안든다는건 생각보다 슬픈 일이지요ㅜㅜ
저는 여자인데도 불구하고 돌림자를 고집하셨던 할아버지 덕분에 나이에 비해 촌스러운 이름을 갖게 되었거든요~ㅠ


어디가서 이름 쓰기도 싫고 어디 예약하고 가면 50~60대인줄 알았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라..
저에게는 아픈손가락이라고 할까요ㅠㅠ
그렇다고 내 이름을 거부할수도 없는 노릇이니 ㅋㅋㅋ
지금은 반쯤 포기하고 살아가고 있지만
우리 아기만큼은 예쁜이름! 본인도 마음에 들어할만한 이름으로 지어주고 싶었어요^^
나중에 아이가 커서도 자신의 이름을 좋아했으면 하네요. ㅎㅎ

 



뭔가 신세대 느낌이 나는 작명소에서 지어주려고 여러군데 찾아보았는데요.
셀프작명 하는 사이트가 있더군요!!
신생아 이름짓는 곳 인데 엄마아빠가 이름을 선택할 수가 있어서 신기했답니다.
인터넷작명소가 대세이긴 해도 이렇게 수준높은 프로그램은 처음 접해봤거든요~~

 



신생아 생일이랑 태어난 시간까지 입력하면 이름이 바로 추천되어 뜨는데
성명학적으로 사주에 다 맞게끔 추천이 되는거라고 하더군요~
온라인 작명소가 많은데도 조금은 다른 접근방식인것 같은데 사용하기에 넘나 편리해서 완전 꼭 추천하고싶은 곳이네요.

 

 

 




사주포럼! 기억하셨다가 어플 받고 이름작명 해보세요~~
예쁜이름이 많이 작명되는거 보니 제 이름도 다시 짓고싶은 심정이네요~~~
진지하게 고민중!!!



신생아 이름짓는곳 제대로 선택한것 같아 뿌듯할 뿐입니다~^^

 

 

 

>> 아기이름 셀프작명 사주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