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한자이름 마음에 드는 이름짓기

신생아 한자이름 마음에 드는 이름짓기 

 



날씨 좋은 5월이 벌써 반 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 즐겁게 보내셨나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우리 가족 생일까지~
바쁜 한달이었습니다. ㅎㅎ

아기를 낳고 꼭 한번씩 고민하는 신생아 한자이름.
저는 한글이름을 쓰는데 가족들 이름에 한자 있는게 부러웠다 보니 울아기는 꼭 한자이름 지어주고 싶었어요.
마음에 드는 이름짓기가 참 어려운 일이더군요?

 

 

 




신생아 한자이름 짓기 방법은 일반적으로는 알기 힘들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문의해보았답니다.
동네 철학관도 들러보고 했지만 작명하시는 좋은 분을 만나는 것이 1순위였어요.
나름 하루 시간 투자해서 여기다 싶은 곳을 찾았는데요.
아이이름작명원 입니다!!


컴터로 사이트를 둘러보고 작명가님의 기본 정보도 조회해보니
작명계의 큰손이시더군요~~
개명하는 사람들도 이 분을 찾아온다 할 정도의 실력있는 전문가라 우리아이 이름도 맡겨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죠.
신생아 한자이름 전문으로 작명하시는데 이름풀이, 감명 개명까지도 해주신다네요.



 

 


본격적으로 작명어플 깔고 시작!
신생아 한자이름을 지을 때 알아야 할 필수사항들을 어플로 적어드릴 수가 있어요.
전화로 전달하는것보단 조금 더 확실한 방법인듯 합니다.
말로는 잘못 알아듣거나 실수하는 일이 꼭 생기기 마련이죠.
사이트가 워낙 쉽게쉽게 눈에 띄게 만들어져 있어서 어렵지 않을거에요~~

 

 

 



한자이름 작명 방법은 '사주'에서 시작되었는데요.
아기가 태어난 날에 따라서 작명되는 이름이 정해진다고 하네요.
한자마다 한가지씩의 기운을 갖고 있는데 사주를 살펴봤을 때 필요한 기운이 들어가야 좋은 이름이 되기 때문에
작명어플로 신청할 때도 출생일시가 제일 먼저 들어간답니다. ㅎㅎㅎ



작명해주시는 한자이름은 말할것도 없이~~
너무나도 예쁜 이름이에요.
처음에 저는 인터넷으로 찾은 이름 중에서 한자를 붙여서 지을까 하는 안일한 생각이었지만..
아이이름작명원에 맡겨보길 아주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이 작명어플을 깔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마도 후회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실력파 작명가님을 알게되어 다행이고...
작명서에 작성해주신 내용들이 참 알차고 소장가치가 있어서 뿌듯하네요.
작명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고... 비싸지도 않아서 말이죠.
가성비 좋은 아이이름작명원 널리널리 추천하고픈 마음입니다~~

 

 

>> 신생아 작명어플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