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가이름 잘짓는곳, 아기에게 좋은이름 선물하세요 ♡

아가이름 잘짓는곳, 아기에게 좋은이름 선물하세요 ♡

 

 

 

 

 

 

4월이 시작되었어요~^^
따뜻해야 할 계절 봄이지만 ..

아직 날은 춥고~

위험한 시국이라 ...

외출도 자유롭지 않고~

여러모로 어려움 많으시죠~~

 

건강관리 잘 하고 ...

우리 모두 힘을 합쳐서 이겨내야 할 시기인것 같네요.

화이팅 하세요!!

 

 

 

 

아가이름 잘짓는곳 찾고계시다면

오늘 제가 좋은 작명소 하나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저는 작명소를 고르면서

성명학적인 부분을 중요시했는데요.

요즘 워낙에 작명법이 많다보니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을 짓는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우리나라사람들 대부분 한자이름을 쓰고 있지만

성명학적으로 좋은 이름이 있고

뜻 좋은 한자를 껴넣은 경우도 있는데...
옛날부터 써왔던 정통 성명학 방식으로 지어야 한답니다.

그래서 제 이름도 몇년 전 개명을 했었거든요~

 

 

 

 

 

개명할 때 인연이 되었던 작명가님께서

이번에 울 아기 이름도 지어주시게 되었어요.

정통 성명학으로 사주를 분석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이름을 잘 찾아주시는데요.

성명학적인 부분만이 아니라

이름의 뜻이나 어감까지도 많이 신경쓰시기 때문에

부르기도 좋고 뜻도 좋은 이름이 되더라구요 ^^

 

 

 

 

 

 

그때는 방문했었지만 지금은 이런 시국이라

온라인 작명으로 요청을 드렸어요~

아기에게 좋은이름 지어주고 싶을 때 좋은 작명가를 만나는 것도

힘든 일인데요.

제가 두번이나 부탁드렸던 이유는

가격까지도 착하기 때문이랍니다.

 

방문작명이든 온라인 작명이든

이름은 똑같은 방식으로 작명을 해주셔서

믿음직한 작명소라고 할 수 있답니다 ^^

외출 어려울때 좋은 이름도 온라인을 통해 받아보니

이런 방법이 있다는게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한달안에 출생신고 하셔야 하죠~
아이이름작명원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

홈페이지로 신청하시고 받아보시면 되요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