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셀프작명! 아기에게좋은이름 선물하기!!♡

 

제 주변에 아기이름 짓는 일이 많아서 얘기를 들어보니

셀프작명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개명하는 분들도 셀프 작명으로 이름을 짓는다고 합니다.

저도 개명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솔깃했는데요.

대부분 이름은 유명 철학관을 찾아가거나 작명소에서 받는데

옛날이름같기도 하고 흔하다고 느껴서 작명소는 그닥 선호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셀프작명소에서 짓는 이름은 현대적이고 넓은 범위 안에서 선택할 수 있어서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

 

 

 

 

셀프작명은 사주포럼에 접속하여 프로그램으로 직접 이름을 짓는것인데요~

사주포럼사이트에서 독보적으로 유명하답니다.

어마어마한 회원수만 봐도 그 이유를 알겠죠?

정확하고 상세한 사주풀이와 그에 맞는 이름들을 추천받을 수 있어요.

성명학과 본인의 사주에 적합한 이름으로 잘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

 

 

일반인도 전문가수준으로 쉽게 작명이 가능하고..

인명용한자 안에서 작명이 되기 때문에 따로 확인해볼 필요도 없고~

돌림자, 외자이름, 두글자성씨 등~ 다양한 형태의 작명이 가능합니다.

미리 지어놨거나 생각해놓은 이름이 있다면 선호이름란에 입력하여

나에게 맞는 이름이 작명되는지 확인해볼 수도 있네요 ^^

대박대박 짱!! 어떻게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지 ..

 

 

 

 

전문가들도 많이 사용할만큼 전문적인 작명프로그램입니다.

셀프작명이기 때문에 이름의 어감도 원하는대로 선택이 가능하겟네요~~

아기이름 짓는 부모님들이 특별히 선호하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ㅎㅎ

작명서비스 말고도 다른 운세도 여러가지 볼 수 있거든요~!

저도 개명할 이름을 지어보려고 사주를 넣어보았답니다.

예쁜이름이 참 많아서.. 모든 조건에 다 만족스러운 이름으로 열심히 고민중이에요!

셀프작명! 사주포럼 정통이름짓기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