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셀프작명 예쁜이름 추천해주는 프로그램^^

아기셀프작명 예쁜이름 추천해주는 프로그램^^

 

 

 

 

아기이름을 짓기위해 여러가지를 찾아보고 결정한 셀프작명프로그램!

사주포럼에서 셀프로 지어보았답니다. ㅎㅎ

 

 

아기이름으로 부르려고 3개 임시로 정해놨었는데~

한자까지 짓기엔 어려웠어요.

작명소에 물어보려고 했다가 셀프작명이라는걸 알게되어 더욱 더 의미있는 이름짓기가 되었답니다!

넘 만족이에요~

 

 

 

예쁜이름을 짓는것도 어렵지만 성명학적인 부분을 맞추기에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전문가에게 문의해야 하지만 작명프로그램이 잘 도와주었어요~

사주포럼은 사주운세 전문 사이트이고 정통 이름짓기 서비스가 대표적인것 같더라구요.

부담 1도없는 가격으로 명품같은 좋은 이름 짓게 되었네요^^

 

 

 

 

셀프작명은 엄마아빠가 아기에게 직접적으로 이름을 지어주기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셀프서비스가 많이 보이는데 작명도 해당이 되는 시대네요 ㅎㅎ

정통이름짓기에서 아기사주를 입력하고나면 작명이 시작되요~

돌림자선택을 할 수 있고 돌림자가 아닌 다른 원하는 글자를 넣어보면 해당하는 이름을 추천받게 됩니다!

다양하게 이름짓기가 가능해서 좋죠? ㅎㅎ

 

 

 

 

사주포럼을 잘 살펴보시면 아기이름 인기순위 자료도 볼 수 있는데요!
이름이 마땅히 생각나지 않거나 요즘 트랜드가 어떤지 궁금할 때 좋은 정보가 됩니다~^^

저도 보았는데 연도별로 성별구분해서 잘 나와있더라구요~~

 

 

 

 

내가 맘에드는 이름에 성명학적 부분까지 보완된 이름이라면 완벽하겠죠?

세상에 첫 발을 내딛은 소중한 아기를 위해~~ 좋은 이름으로 시작하게 도와주세요^^

사주포럼 셀프작명 강력추천합니다~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