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아기이름작명 유명한철학관 추천!!

아기이름작명 유명한철학관 추천!!

 

 

이름잘짓기로 소문난 유명한 철학관이 어디인지 열심히 찾아봤어요~

요번에 태어난 우리아기 이름지어주는데~ 좋은 이름 받고싶어서요 ^^

 

 

출산전에 아기이름 을 내가 직접 작명해보기도 했었어요.

이런 이름은 어떨까~하고요 ㅎㅎ

성씨랑도 잘 어울려야 하고 부르기도 쉬운 그런 특별한이름 !!

우리 아기만을 위한 이름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간절히 들더군요 ^^

 

 

소개받고 아기이름 작명 신청한 유명한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정통 성명학으로 아기 사주를 꼼꼼히 풀어 맞는 이름과 한자를 붙여주시는데요~

어감도 참 예쁘고~ 제맘에 쏙 드는 이름이었어요^^ 완전 만족~~

 

 

이름 지을 때 고려해야할것들이 참 많아서 그만큼 시간도 오래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주도 풀어야하고, 아기에게 부족한 기운을 이름으로 채워주는건데

모든 한자를 사용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인명용한자도 정해져 있다고 해요^^

더구나 뜻이 너무 나쁜한자는 이름에 잘 쓰지 않는다고 하니 ..

모든 이름이 아기에게 좋은이름이 되는건 아니겠죠 !!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이름짓는것이 쉬운일이 아니라 소요시간이 꽤 되기때문에

하루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방문이 가능하답니다.ㅎ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원장님은 전문가포스가 더더 느껴지고.. 아주 고심해서 작명하시는 모습을 보니

무한 신뢰가 가더라구요 ^^

 

 

이름에 대한 요청사항도 다 고려해서 예쁘게 작명해주셨어요 ^^

아기이름 작명으로 유명한 곳이던데 왜 그런지 알겠더군요!!

우리아기에게 더 특별한 이름이 된것같아 정말 기분좋네요.ㅎㅎㅎ

작명에 대해서도 많이 배운것같아요^^

 

 

평생 함께 할 우리 아기이름 !! 좋은이름 지어주고 싶다면

아기이름 작명으로 소문난 곳 !! 아이이름작명원에서 받아보세요~

경력과 지식이 풍부하신 작명가께서 아기이름 직접 지어주신답니다.

성공하는이름, 돈복있는 이름 등등~ 어감도 부르기도 좋은이름 지어주시는 아이이름작명원 추천드려요 ♡

 

작명소추천! 아이이름작명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