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잘짓는곳 작명사이트에서 신청하세요!

아기이름잘짓는곳 작명사이트에서 신청하세요!

 

 

이름 잘지어주기로 유명한

아이이름작명원에서 받아보니..

정말 후회없네요^^

나중에 둘째생기면 또 와야겠다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작명원입니다.

 

 

 

 

 

 

블로그 후기들도 좋길래

믿고 신청해보았는데

가격도 부담없고....

아기 엄마아빠의 취향에 맞게 지어주시려고

노력(!)하신게 느껴지더라구요~

 

저희는 처음에 생각해뒀던 이름이 많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10개정도 ...

다 알려드렸었는데요.

그중에 맞는 이름이 나오면 작명을 해주신다고 했었어요. ㅎ

이름을 정해놨다고 해서 무조건 한자를 붙여주시는게 아니라

아기에게 잘 맞아야 한다고 하더군요~^^

 

 

 

 

 

 

온라인 작명신청서에

원하는 내용 다 기재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작명하시는 분도 직접 보시기 때문에

자세히 쓸수록 좋아요~

다만 사주를 기본으로 하여 이름을 지으니까

내맘에 드는 이름이 안나올 수도 있어요.

그럴경우엔 재작명신청을 하면 된답니당~

 

 

 

 

 

두번째 작명받았을 때도 예쁜이름이 있었는데

처음에 받은 이름도 다 예뻐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ㅎㅎ

아기이름잘짓는곳이라고 소문듣고 신청했는데

후회없네요 ^^

이웃님들께도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은곳이네용!

 

 

 

 

 

 

한자이름과 영어이름도 같이 받을 수 있어요~^^

아기가 평생 들을 좋은이름은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선물해주세요 ♡

www.iirum.com